에이티즈, 4년 전 떠오르게 하는 새 앨범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가 새 앨범의 2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6일 공식 SNS에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 2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제복 스타일 의상을 입고 멋을 낸 에이티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티즈는 6일 공식 SNS에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 2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제복 스타일 의상을 입고 멋을 낸 에이티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를 두고 일부 팬들은 2019년 발매작인 정규 1집 ‘트레저 에피소드 파이널 : 올 투 액션’(TREASURE EP.FIN : All To Action) 티저 이미지를 연상케 한다는 반응을 보이며 두 앨범의 관련성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쏟아내고 있다.
에이티즈의 새 앨범 발매일은 12월 1일이다. 이들은 컴백 전 트랙리스트,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3월 첫 GTX 탄다…수도권 출퇴근 30분대 실현
- 자취방 찾아온 모친 흉기로 찌른 20대 아들 체포
- `탈주범` 김길수, 옷 다르고 안경 가능성도…“적극 신고 당부”
- 정유정, 사형 구형 받자 “외국어 배우고 있어, 새 사람 기회 달라”
- “왜 안 만나줘” 흉기로 난도질한 조선족...징역 20년 [그해 오늘]
- “마약한 사실 없다…두고 봐야죠” 지드래곤, 경찰 출석
- “우리도 바람피우자” 상간남 아내에 불륜 제안한 공군 소령
- '전청조 사기 공범 의혹' 남현희, 6일 경찰 출석
- 워너원 판매량 넘은 제로베이스원, 메가 히트곡까지 만드나[종합]
- ‘호남 태생’ 인요한에 영어 응대한 이준석…예일대 교수 “명백한 인종차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