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전문 기업 ㈜지아이그룹홀딩스, 한화손해보험과 20억 규모 공급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유통전문 기업 ㈜지아이그룹홀딩스(대표이사 이성형)는 6일 한화손해보험과 20억 규모의 납품용역 공개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공급 계약을 통해 지아이그룹홀딩스는 한화손해보험을 대상으로 다이슨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지아이그룹홀딩스는 다이슨 제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공급하는 B2B 공식판매처로, 최근 브라질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카페 바지오와 독점수입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아이그룹홀딩스는 다이슨 제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공급하는 B2B 공식판매처로, 최근 브라질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카페 바지오와 독점수입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한화손해보험과의 이번 계약은 양사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납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한화손해보험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보험 상품을 제공하고, 지아이그룹홀딩스는 다이슨 제품을 효과적으로 공급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지아이그룹홀딩스 관계자는 “글로벌 유통 및 유통 전문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협력과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번 계약을 통해 그 역량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3월 첫 GTX 탄다…수도권 출퇴근 30분대 실현
- 자취방 찾아온 모친 흉기로 찌른 20대 아들 체포
- `탈주범` 김길수, 옷 다르고 안경 가능성도…“적극 신고 당부”
- 정유정, 사형 구형 받자 “외국어 배우고 있어, 새 사람 기회 달라”
- “왜 안 만나줘” 흉기로 난도질한 조선족...징역 20년 [그해 오늘]
- “마약한 사실 없다…두고 봐야죠” 지드래곤, 경찰 출석
- “우리도 바람피우자” 상간남 아내에 불륜 제안한 공군 소령
- '전청조 사기 공범 의혹' 남현희, 6일 경찰 출석
- 워너원 판매량 넘은 제로베이스원, 메가 히트곡까지 만드나[종합]
- ‘호남 태생’ 인요한에 영어 응대한 이준석…예일대 교수 “명백한 인종차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