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2', 드디어 타임슬립 통제…하나 남은 에피소드에 궁금증 대폭발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로키 시즌2'가 지난 3일 5회를 공개,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마주하게 된 '팀 로키'와 모든 시간선의 종말을 막아내야만 하는 '로키'의 절박함이 몰입감을 높이며 시청자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언론은 물론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는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로키 시즌2'가 지난 3일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마지막 희망이었던 시간 직조기가 완전히 파괴된 후, '팀 로키'가 순식간에 자취를 감추고 TVA마저 스파게티화 되어버리는 끔찍한 상황이 벌어지면서 시작부터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했다.
또한 이를 목격하고 충격과 혼란에 빠진 '로키'에게 타임슬립 현상이 다시 일어나게 되면서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펼쳐 나갔다. 또 한 번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과거, 현재, 미래를 넘나들게 된 로키는 이 불규칙한 여정 속에서 1962년의 시간 분기선에서 '프랭크'라는 이름으로 살고 있는 '케이시', 2012년 뉴욕에서 의사로 일하고 있는 '헌터 B-15', 2022년 클리블랜드에서 제트스키를 판매하고 있는 '돈'이라는 이름의 '모비우스'까지 완전히 다른 삶을 살고 있는 '팀 로키'와 재회하게 되지만 자신과 TVA에서의 일들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이들을 보며 좌절했다.
그런가 하면, 1994년 패서디나에 떨어진 '로키'는 그곳에서 팔리지 않는 공상과학 소설을 쓰는 물리학자 'OB'를 마주했다. 다른 이들과 달리 "소설 속 등장인물이 나타나 도움을 요청하는 것 같다"라며 흥미를 보이는 'OB'에게 '로키'는 시간 직조기가 파괴되기 직전으로 돌아가야 한다며 도움을 청했고, 그간의 상황을 바탕으로 이들은 '팀 로키'를 한자리에 모아야 한다는 결론에 다다랐다.
이때, TVA의 붕괴 직전 '로키'가 극적으로 챙긴 TVA 안내서가 한 몫을 해냈다. TVA 안내서를 따라 1994년의 'OB'의 손에서 새롭게 완성된 템패드와 '로키'의 절박한 설득으로 다시 한 자리에 모이게 된 '팀 로키'. 하지만 마지막 퍼즐 조각이었던 '실비'는 자신을 찾아온 '로키'에게 "난 내 삶을 원해"라 말하며 돌아가기를 거부했다. 자신을 향해 이기적이라는 '로키'를 보며 '실비'는 "넌 뭘 원해?" 라며 '로키'의 본심을 물었고 '로키'는 대의를 앞세우지만, 수차례의 추궁에 "내 친구들을 되찾고 싶어. 혼자는 싫어"라는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로키'는 끝내 '실비'를 설득하는 데 실패하고 혼자 돌아가야만 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실비'는 자신이 택한 시간선이 사라지는 것을 목격하게 되고 결국 모든 것을 되돌리기 위해 '로키'의 뒤를 따랐다. '실비'의 합류로 다시 한번 희망을 갖게 된 '팀 로키'지만 이들이 있던 1994년의 시간선마저 붕괴되기 시작했고 '로키'의 눈 앞에서 모두가 사라져버리면서 또 한 번 충격을 안겼다.
그 순간, 기적적으로 타임슬립에 성공한 '로키'는 붕괴 직전의 시점으로 돌아갔다. 이와 함께 "타임슬립을 통제하는 데 성공했다"라는 엄청난 사실을 밝히며 "내가 이야기를 다시 쓸 수 있어"라는 의미심장한 말로 역대급 엔딩을 장식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제 하나의 에피소드만을 남겨둔 가운데 과연 어떤 반전들을 쏟아낼 지, 어떤 결말을 이뤄낼 것인지 전 세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디즈니+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인 '로키 시즌2'는 다시 돌아온 '로키'(톰 히들스턴)와 '모비우스'(오웬 윌슨),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TVA의 천재 기술자 'OB'(키 호이 콴)가 한 팀이 되어 시간선의 무한 붕괴 속 대혼돈을 막기 위해 과거-현재-미래를 넘나드는 예측불가 타임슬립을 그린 이야기로, 오는 11월 10일 대망의 마지막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혐의’ 이선균, 흰머리+초췌한 안색..새치 염색 못한 이유 왜?
- 장서희, 나훈아 딸 고백 “연락처 거절 당해..연락 기다립니다”
- 박유천이 또..? '재산 3조' 태국 재력가와 결혼 전제 열애
- ‘케이티♥’ 송중기, 대전 무대 인사 중 깜짝 놀란 이유 “친구가 저기에..”
- “주최자로 착각”..김혜수, 청룡과 함께한 30년史 웃고 울린 말말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