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동부산농협, 상호금융대출금 1조원 달성탑 수상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농협은 기장군 동부산농협이 상호금융대출금 1조원 달성으로 최근 농협중앙회로부터 상호금융대출금 1조원 달성탑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동부산농협은 지난 6월 말 상호금융자산 2조원 달성에 이어 10월말 기준 상호금융대출금 잔액 1조원 달성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상호금융기관으로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동부산농협은 지역을 대표하는 유통·금융기관으로써 책임과 역할을 다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시스]이동민 기자 = 부산농협은 기장군 동부산농협이 상호금융대출금 1조원 달성으로 최근 농협중앙회로부터 상호금융대출금 1조원 달성탑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동부산농협은 지난 6월 말 상호금융자산 2조원 달성에 이어 10월말 기준 상호금융대출금 잔액 1조원 달성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상호금융기관으로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동부산농협은 지역을 대표하는 유통·금융기관으로써 책임과 역할을 다할 방침이다.
◇해운대구 세계민속문화축제 성료
부산 해운대구는 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함께 지난 4일 오전 벡스코에서 '제10회 해운대구다문화가족축제: 해운대구 세계민속문화축제'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다문화가족, 지역 주민 400여 명은 놀이 부스(한국 민속놀이 한마당, 세계 여러 나라 노래 맞추기 퀴즈쇼), 먹거리 부스(캐릭터 솜사탕, 떡메치기, 엿장수), 국가별 체험 부스(세계 민속놀이, 세계 의상 체험)를 즐겼다.
이번 행사에는 베트남, 중국, 일본, 카자흐스탄, 몽골, 필리핀,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캄보디아 등 9개국 다문화가족들이 참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ast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