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헤지자산운용, 영농철 농촌 일손돕기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헤지자산운용은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701-4 샤론농원을 방문해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대표이사는 "NH헤지자산운용 출범 이래로 매년 농촌 일손돕기를 진행하며 인력난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의 일원으로서 농가의 어려움에 귀를 기울이고 농가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일손돕기를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NH헤지자산운용은 매년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헤지자산운용은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701-4 샤론농원을 방문해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동훈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15여 명은 가을비가 내리는 날씨 속 일손이 부족한 농가를 방문해 삽목 작업 및 농지 주변 정리 정돈 작업을 진행했다. 삽목 작업은 식물의 뿌리를 내리게 하기 위한 사전 작업으로 식물이 잘 자랄 수 있도록 하는 밑 작업이다.
이 대표이사는 “NH헤지자산운용 출범 이래로 매년 농촌 일손돕기를 진행하며 인력난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의 일원으로서 농가의 어려움에 귀를 기울이고 농가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일손돕기를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NH헤지자산운용은 매년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가 폐CT 15분만에 판독…"숙련된 전문의 역할 수행"
- 국산 LFP 배터리…현대차, 내년 개발
- 핀테크, 자금세탁방지 공동인프라 세운다
- LG전자 TV부문 플랫폼 콘텐츠 성장...신규 수익동력 자리매김
- [사설]카카오, 환골탈태 전기 만들어야
- 산단 집단에너지 LNG 건설 신청 3GW까지 증가…정부는 '미적'
- [콘텐츠칼럼]미래 공연예술을 위한 준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야
- 연봉 4700에 바이크도 지원하는 정규직 라이더 회사 '딜리버리N' 만성 '구인난'
- “완전경쟁으로 지역 中企 사업화 옥석 가려”…중기부, 연고산업 육성사업 개편
- [송민택 교수의 핀테크 4.0] 인터넷뱅크의 메기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