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삼성 이재용 회장 딸과 친분…세계관 붕괴 '그사세'

백지은 2023. 11. 6. 16: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로제의 특급 인맥이 공개돼 화제다.

6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로제와 삼성전자 이재용 회장의 딸 이원주 양과 함께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확산됐다.

또 이원주 양 옆에는 이재용 회장의 여동생이자 신라호텔 사장인 이부진이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는 현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 뒤 재계약을 논의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의 특급 인맥이 공개돼 화제다.

6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로제와 삼성전자 이재용 회장의 딸 이원주 양과 함께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확산됐다. 두 사람은 4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23 LACMA 아트+필름갈라'에 참석해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다. 또 이원주 양 옆에는 이재용 회장의 여동생이자 신라호텔 사장인 이부진이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세 사람은 이미 신라호텔에서 한 차례 만남을 가진 바 있어 팬들은 '그들만의 세상' '세계관 붕괴'라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냈다.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는 현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 뒤 재계약을 논의 중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