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타이어 신제품 체험단 모집…경쟁률 51대 1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티넨탈은 지난 4일 신제품 '크로스콘택트 HT(Highway Terrain)' 체험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콘티넨탈은 신제품 타이어 크로스콘택트 HT의 성능과 품질을 알리기 위해 이번 체험단을 모집했다.
선정된 20인에게는 체험용 크로스콘택트 HT 타이어 4본이 무상 지원되며, 내년 1월까지 제품 장착기 및 주행 후기를 포함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크로스콘택트 HT 타이어는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용 사계절 타이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타이어 품질 알린다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콘티넨탈은 지난 4일 신제품 ‘크로스콘택트 HT(Highway Terrain)’ 체험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콘티넨탈은 신제품 타이어 크로스콘택트 HT의 성능과 품질을 알리기 위해 이번 체험단을 모집했다.
총 20명을 선발하는 체험단에 10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렸다. 약 51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선정된 20인에게는 체험용 크로스콘택트 HT 타이어 4본이 무상 지원되며, 내년 1월까지 제품 장착기 및 주행 후기를 포함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크로스콘택트 HT 타이어는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용 사계절 타이어다. 비포장을 비롯해 다양한 도로 환경에서 뛰어난 주행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 최신 컴파운드 및 트레드로 향상된 타이어 수명을 제공한다. 차량 내·외부 소음을 줄이는 최적의 타이어 구조와 패턴의 조화로 장거리 운전에도 승차감이 뛰어나다.
김재혁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국내영업 총괄 본부장은 “체험단을 비롯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버·팬 아수라장 될까봐” 지드래곤 경찰 소환날…경찰 150명 집중 배치
- ‘특수강도’ 김길수, 도주 사흘째…‘현상금 1000만원’ 2배로
- “그 돈 다 언제 써요” 30억→200억?, 카카오와 손잡은 유재석…‘돈방석’ 예고
- GD '왜 자진출석?' 묻자…"마약 안했다. 그걸 밝히려왔다"
- “아기가 이틀 굶었어요” 엄마 호소에…멕시코 여경 직접 모유 수유 ‘감동’
- 母 흉기로 찌른 20대 아들, 현행범 체포…왜 그랬냐니까
- 걸그룹 출신女 "강간하려했다"더니…"술취해 헷갈렸다"
- 경찰, “김길수, 옷차림 바뀔 수 있어·…형사력 총투입”
- “한의사 아니었어?” 목사가 女신도 가슴에 침놨다 숨졌는데…‘집유’
- 김길수, 인적 드문 지방에 숨었나…고속버스터미널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