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잠자리 후 교제 시작”…‘고딩엄빠4’ 박소연 말에 박미선·서장훈 ‘멘붕’[MK★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4'에 청소년 엄마 박소연이 술자리에서 알게 된 오빠와 '선 잠자리' 후 교제를 시작해 임신까지 하게 된 사연을 털어놓는다.
먼저 박소연은 재연드라마를 통해 "부모님의 이혼 후 성격이 잘 맞지 않는 엄마 대신 할머니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랐고, 성인이 된 후 술자리를 즐기던 중 친구가 소개해준 한 오빠와 합석하며 인연이 시작됐다"고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술자리에서 알게 된 오빠, ‘선 잠자리’ 후 교제 시작”
“엄마, 임신 소식 알리자 남친 마음에 든다고 기뻐해”
‘고딩엄빠4’에 청소년 엄마 박소연이 술자리에서 알게 된 오빠와 ‘선 잠자리’ 후 교제를 시작해 임신까지 하게 된 사연을 털어놓는다.
오는 8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16회에서는 청소년 엄마 박소연이 출연해 현재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고단한 라이프를 공개한다.
무엇보다 박소연은 “술자리에서 웃기는 사람으로 정평이 나 있던 그와 종종 술을 마시다 보니 끝은 항상 ‘만취’였다”며 “‘잠만 자는 사이’로 지내며 ‘모텔 투어’를 다니다가, 맨 정신에 고백해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는 파격적인 사연을 전한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3MC 박미선-인교진-서장훈과 이인철 변호사, 조영은 심리상담사는 “잠자리 이후 사귀고 나서야 서로를 좋아하게 되다니, 순서가 묘하다”, “뜨거운 밤보다는 뜨겁게 공부를…”이라고 입을 모으며 혼란스러워한다.
더욱이 박소연은 “남자친구가 나의 엄마와 종종 따로 만나, 데이트를 즐기며 단둘이 노래방도 다녔다”고 밝힌다. 종잡을 수 없는 전개에 서장훈이 “설마…”라고 운을 떼자, 모두들 “지금 무슨 소리를 하는 거냐”, “여기가 할리우드야?”라고 아연실색한다.
제작진은 “기존에 출연했던 고딩엄빠들의 사연과는 다소 결이 다른 재연드라마 속 이야기에 MC 박미선이 ‘이런 사연은 처음이라…’라고 당황하는가 하면, 서장훈은 ‘이 속도라면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시기가 오히려 늦은 편’이라고 진단한다.
또한 박미선은 ‘결혼 전 웃기던 사람은 결혼 후엔 안 웃기더라’라며, 경험에서 우러난 참견으로 현장을 폭소로 물들이기도 했다. 다소 독특한 고민을 들고나온 청소년 엄마의 일상과 숨겨진 속사정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에게 속았다”...‘마약 혐의’ 사건 새로운 국면 맞이하나 [MK★이슈] - M
- 프리지아 집 공개 #70평 한강뷰 #100만원 피규어 #명품 가득한 옷장 - MK스포츠
- 걸그룹 에스파 티저 이미지…시선 집중 섹시 자태 - MK스포츠
- 아이브 장원영, 치명적인 예쁨+시선 집중 몸매 - MK스포츠
- 최하위→2위, PO 2연패 후 3연승 ‘마법의 리버스 스윕’…놀라운 이강철호의 항해, KS에서도 마법
- 박동원 ‘훈련 시작합니다’ [MK포토] - MK스포츠
- 이호준 ‘시선 집중에 난감한 미소’ [MK포토] - MK스포츠
- 한국도로공사, 라이프원과 2023-24시즌 공식 스포츠 뉴트리션 후원 계약 체결 - MK스포츠
- 이호준 코치 ‘LG 우승에 끝까지 최선’ [MK포토] - MK스포츠
- LG 켈리 ‘KS는 아버지와 함께’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