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 모빌코리아와 공식 후원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스공사가 모빌코리아와 파트너가 됐다.
대구 한국가스공사는 6일 보도자료를 통해 "모빌코리아와 2023-2024시즌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모빌코리아는 이번 후원으로 창단 첫 시즌부터 3년 연속 가스공사를 공식 후원하며, 가스공사는 2023-2024시즌 동안 선수 유니폼, 홈 경기장 바닥 광고 및 선수 바디 레터링 광고 등에 모빌코리아 브랜드를 활용하여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 한국가스공사는 6일 보도자료를 통해 “모빌코리아와 2023-2024시즌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10월 30일에 모빌코리아 한국지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모빌코리아 조중래 사장, 가스공사 김병식 단장, 박철효 부단장을 비롯해 강혁 감독, 김상영 코치, 이대헌, 신승민이 참석했다.
모빌코리아는 이번 후원으로 창단 첫 시즌부터 3년 연속 가스공사를 공식 후원하며, 가스공사는 2023-2024시즌 동안 선수 유니폼, 홈 경기장 바닥 광고 및 선수 바디 레터링 광고 등에 모빌코리아 브랜드를 활용하여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특히, 대구 홈경기장 내 기존 패밀리존을 ‘모빌과 함께하는 브랜드존’으로 리모델링하여 11월중 팬들에게 공개 할 예정이다.
조중래 사장은 “이번 후원협약을 통해 가스공사의 새로운 시작과 도약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며, 모빌 브랜드처럼 멈추지 않은 에너지로 멋진 경기력을 보여줄 것 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스공사와 모빌코리아는 프로농구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과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갈 예정이다.
# 사진_가스공사 농구단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