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아빠 된다 "소중한 생명 하루하루 행복하고 감사"

조연경 기자 2023. 11. 6. 15: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슬리피가 아빠가 된다.

슬리피는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아내의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슬리피는 '저희 가족에게 너무나 기쁜 소식이 있어 이렇게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싶다'며 '몇 달 전,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 왔다'고 알렸다.

이어 '한 번의 유산 아픔을 겪은 후 다시 찾아온 너무나 소중한 생명이기에 저와 아내는 하루하루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에 만나게 될 아기천사 차차를 기다리고 있다. 태명이 차차다'라며 '현재 임신 5개월 차로 차차는 아내 뱃속에서 하루하루 정말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다'고 밝혔다.

또 '곧 아빠가 된다는 게 무엇보다 책임감이 엄청나게 생기는 것 같고 이루 말할 수 없이 설레고 행복하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사는 아빠 슬리피가 되겠다'고 인사했다.

2008년 그룹 언터쳐블 멤버로 데뷔한 슬리피는 2015년 솔로 활동을 시작,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쳤고 지난해 4월 4년 여 간 교제한 8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