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지스타 2023 BTB 참가…게임앤빌·앱가드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은 오는 16일부터 3일간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 BTB(기업간 거래) 대상 부스를 열고 자사 게임 서버 엔진 '게임앤빌'과 NHN클라우드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NHN앱가드'를 알릴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 2023'에서 NHN은 BTB 전시관에 부스를 열고 '게임앤빌'과 'NHN앱가드' 두 가지 솔루션을 출품, 서버와 보안 분야에 대한 요구가 있으나 해결책을 찾지 못한 중소게임개발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NHN은 오는 16일부터 3일간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 BTB(기업간 거래) 대상 부스를 열고 자사 게임 서버 엔진 '게임앤빌'과 NHN클라우드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NHN앱가드'를 알릴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NHN은 20년 이상 축적한 글로벌 게임·IT사업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중소게임개발사가 게임 개발·사업·운영 시 쉽게 접목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서버 개발자 인력난을 고려해 게임 서버 엔진 '게임앤빌'을 출시했다. 늘어나는 보안 이슈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고자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NHN앱가드' 기능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지스타 2023'에서 NHN은 BTB 전시관에 부스를 열고 '게임앤빌'과 'NHN앱가드' 두 가지 솔루션을 출품, 서버와 보안 분야에 대한 요구가 있으나 해결책을 찾지 못한 중소게임개발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정우진 NHN 대표는 "NHN은 실제 자사 게임 개발에 활용하고 있는 솔루션을 바탕으로, 중소게임개발사의 게임 출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들을 개발하고 있다"며 "이번 지스타에서는 개발사들이 필요로 하지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신규 게임 서버 엔진과 모바일게임 보안패키지를 통해 신규 고객사 확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노총 제치고 MZ노조 노동이사…지하철 노노갈등 폭발
- '홍라희·이부진·이서현' 삼성家, 삼성전자 주식만 2조 판다…왜
- 김한길 향한 尹의 '남다른 신뢰'…힘 받는 통합위 역할론
- [강일홍의 클로즈업] 태진아의 '치매 아내' 사랑과 이루의 '눈물'
- 與 '헤어질 결심' 이준석, '그래도 민주당' 박지현
- [격동의 황제주①] 2년째 내리막길 걷는 LG화학…"아, 옛날이여"
- 한솔그룹 3세 경영 본격화…조성민·조연주 체제 전환 과제는?
- [K-아레나 시대①] K팝 시장은 커지는데…"팬들 모실 공연장이 없어요"
- '이두나!' 수지, 120% 싱크로율 두나가 탄생한 이유 [TF인터뷰]
- [2023 TMA] 라이즈 '넥스트 리더' 수상…"브리즈 감사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