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메디칼 “가을 르상떼 제품군 30% 할인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파젠(대표 최상돈)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르상떼 브랜드 강화 △파젠 은제품 공동 마케팅 △신규상품 론칭 등에 협력한다.
오픈메디칼은 제휴를 기념해 오픈메디칼 자체 사이트 회원전용관에서 르상떼 제품을 11월말까지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신재호 대표는 "제휴로 파젠이 개발한 다양한 상품을 론칭하고, 신규상품을 공동개발해 특화한 상품군을 확보하는 계기가 됐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파젠(대표 최상돈)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르상떼 브랜드 강화 △파젠 은제품 공동 마케팅 △신규상품 론칭 등에 협력한다.
파젠은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순은 99.9% SD살균공법을 이용해 살균, 탈취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 판매해왔다. 특허 기술로 순은 살균 마스크, 지퍼백, 항균 인솔, 살균 안대, 살균 컴팩트 쿠션, 욕창패드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 중이다.
오픈메디칼은 제휴를 기념해 오픈메디칼 자체 사이트 회원전용관에서 르상떼 제품을 11월말까지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신재호 대표는 “제휴로 파젠이 개발한 다양한 상품을 론칭하고, 신규상품을 공동개발해 특화한 상품군을 확보하는 계기가 됐다”고 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가 폐CT 15분만에 판독…"숙련된 전문의 역할 수행"
- 국산 LFP 배터리…현대차, 내년 개발
- 핀테크, 자금세탁방지 공동인프라 세운다
- KT스카이라이프-현대홈쇼핑 수수료 갈등…새 국면 맞이
- 갤럭시S24 울트라, 7가지 색상에 티타늄?
- [모빌리티 빅뱅]글로벌 플랫폼, Maas 슈퍼앱 구현 나서
- [모빌리티 빅뱅]전문가가 말하는 MaaS 전략 “한국형 협업 생태계 만들어야”
- [모빌리티 빅뱅]〈6〉MaaS, '제조→서비스' 패러다임 바꾼다
- LGU+, 차세대 ITS로 자율주행 대비…사업 수주액 1000억 넘겼다
- 카카오페이, 3분기 매출기여 거래액 첫 10조원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