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청 중앙여고 동문회 ‘청매화’ 후배 수능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시청 중앙여자고등학교 동문모임인 청매화(회장 손민우 청주시의회 사무국장)가 6일 모교를 방문해 수능시험 합격 기원 떡 350세트(12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청매화 회장인 손민우 청주시의회 사무국장은 "그동안 하고 싶은 것을 미루고, 쏟아지는 졸음을 참아내며 노력한 모든 후배들이 수능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랑스러운 모교와 후배들을 위해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청주시청 중앙여자고등학교 동문모임인 청매화(회장 손민우 청주시의회 사무국장)가 6일 모교를 방문해 수능시험 합격 기원 떡 350세트(12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청매화는 중앙여고를 졸업한 청주시청 직원 80여명으로 구성됐다.
매년 15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수능 응원 떡을 후배들에게 전달하는 등 9년째 후배들을 위한 특별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청매화 회장인 손민우 청주시의회 사무국장은 “그동안 하고 싶은 것을 미루고, 쏟아지는 졸음을 참아내며 노력한 모든 후배들이 수능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랑스러운 모교와 후배들을 위해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라이즈 탈퇴' 승한, 내년 솔로로 복귀한다
- "훼손된 흉상 청소하겠다"…동덕여대 무단침입한 20대 男 체포
- 29CM, 겨울 '이굿위크' 성황…누적 거래액 1100억원
- 강유정 의원, 게임법 개정안 발의…확률 피해 이용자 구제
- 애플 비전프로 한국 상륙…가격은 499만원부터
- 父 성폭력·횡령 혐의에 고개 숙인 아들…'김가네' 사과문 게재
- 삼성전자, '최고상' 4개 등 CES 2025 혁신상 29개 수상
- '불확실성의 시대' 정의선의 해법...글로벌 CEO
- '선거법 1심' 앞둔 이재명 "법대로 하겠죠"
- "누나 노산이잖아" 결혼 날짜까지 잡은 예비 신부가 '파혼' 고민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