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년회의소·대구지구JC·대구여자JC, 달서구에 이웃사랑 후원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달서구는 지난 3일 한국청년회의소(회장 이상현), 대구지구청년회의소(회장 강동진), 대구여자청년회의소(회장 엄준화)로부터 생리대 50박스(환가액 300만원 상당)를 기탁받았다.
대구여자청년회의소 회원 일동은 "여성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어려운 지역 주민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지구청년회의소는 만20세부터 만45세 이하의 청년으로 구성된 순수 민간단체로 청년들의 잠재 능력 개발을 통한 미래 지도자 양성과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받은 생리대는 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저소득 한부모 세대 및 여성 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대구여자청년회의소 회원 일동은 “여성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어려운 지역 주민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과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지원해 주신 물품은 지역의 여성 청소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경찰 출석, “염색·탈색? NO…마약한 적 없다” [종합]
- 권은비, 역시 워터밤 여신…패딩에 가려지지 않는 건강美 [화보]
- 숙행, 송가인에 다짜고짜 “XX하네”…입단속 당한 사연 (화밤)
- ‘아쉽다’ 김하성, NL 2루수 골드글러브 수상 실패
- 하니, ♥양재웅과 999일 기념…알콩달콩하네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