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장하오 “메가 히트곡 주인공+5세대 대표 아이콘 되고 싶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활동 목표를 공개했다.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2집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의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장하오는 제로베이스원의 목표와 관련해 "데뷔 때부터 '글로벌 메가 루키'로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하오 “5세대 하면 떠오르는 아이콘 되고 싶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활동 목표를 공개했다.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2집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의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장하오는 제로베이스원의 목표와 관련해 “데뷔 때부터 ‘글로벌 메가 루키’로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우리도 그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했다. 이제는 한층 더 올라가면 들어주시는 분도 많아지고 우리의 메가 히트곡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리고 5세대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대명사처럼 떠오르는 5세대의 아이콘이 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김지웅은 “우리가 데뷔 쇼케이스 때 신인상을 받고 싶다는 말씀을 드렸었는데, 정말 감사하게도 제로즈 여러분들 덕분에 받게 됐다.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또한 “앞으로 더 다양한 시상식도 남아 있는데 사실 신인상도 더 받고 싶다. 시간이 흐르면서 신인상의 주인이 제로베이스원이 맞았구나를 들을 수 있도록 언제나 성숙한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광장동(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에게 속았다”...마약 투약 혐의 사실상 인정?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
- 정국, 스포티파이서 ‘GOLDEN’ 전곡 줄세우기...글로벌 인기 ‘황금빛 질주’에 가속도 - 열린세
- ‘이종석♥’ 아이유, 블랙 or 화이트가 무슨 소용…치명+청순 매력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
- 강소라, 만삭화보 비하인드가 이 정도야?...미모 그대로 배만 나왔네 [M+★SNS] - 열린세상 열린방
- 유아인, ‘현장 목격’ 유튜버에 대마 흡연 종용→가족 명의로 수면제 불법 처방까지[M+이슈] -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한미일 정상, 북 파병 대응 논의하기로…우크라 지원문제도 포함되나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