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 실내디자인학과 졸전 9일 열려
안병길 기자 2023. 11. 6. 14:52
신한대학교 디자인예술대학 실내디자인학과는 오는 9일부터 제7회 졸업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졸업 전시는 RNL 갤러리(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138 B1)에서 개최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졸업 작품전시회 오프닝은 10일 오후 4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작품전 주제인 ‘.zip’는 데이터를 압축, 보관하기 위한 파일 형식으로 입학부터 졸업까지 바탕화면 속에서 파일을 마주하며 메우고 비워지는 병합과 재탄생, 수정을 거듭하는 파일의 존재에 우리를 투영한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실내디자인학과 제7회 졸업 전시회는 오병칠 교수, 박효철 교수, 이선민 교수, 박현수 교수의 지도하에 16명의 학생들이 끊임없이 노력한 열정과 창의성의 결실이다.
신한대학교 디자인예술대학 실내디자인학과 측은 졸업 작품전시회를 통해 “학생들의 각기 다른 콘셉트와 색으로 압축된 다채로운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