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팜, 필러 학술 포럼 행사 'S.A.F.E For LOTOS 288 LLC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바이오메딕스은 자회사인 글로벌 미용성형 제품 전문기업 에스테팜이 학술 포럼 행사인 S.A.F.E(S.thepharm Academic Forum Event)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에스테팜 관계자는 "최근 입술 필러 시술은 자연스러운 입술 모양을 선호하는 추세로 입술 필러와 함께 입꼬리 보톡스를 시술해 입꼬리를 올리는 시술도 유행하고 있다"며 "이번 첫 S.A.F.E 행사를 계기로 국내외 다양한 학술포럼을 통해 에스테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에스바이오메딕스은 자회사인 글로벌 미용성형 제품 전문기업 에스테팜이 학술 포럼 행사인 S.A.F.E(S.thepharm Academic Forum Event)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러시아 현지업체인 로토스(LOTOS 288 LLC)가 에스테팜 의왕공장을 방문해 제조시설을 견학하고 참가했다. 리도카인이 포함되지 않는 HA필러 큐티필N(QTFill N) 제품을 메인으로 러시아를 중심으로 CIS 필러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는 로토스는 라이브 시술 등을 통해 필러 관련 기술을 습득하고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
HA 필러는 피부 주름 개선과 미용 목적으로 널리 사용되며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이 필요하다. 강연은 ‘Live Demonstration on How to Inject HA Filler’을 주제로 부위별 올바른 시술법과 최근 필러 시술 트렌드에 관해 이루어졌다.
연자로는 홍기웅 원장(샘스킨 성형외과)이 첫 번째 세션에서 ‘전면광대부위’, 코 주위 얼굴 뼈 안쪽이 함몰 된 ‘부비동 함몰’, 턱 아래뼈를 포함한 얼굴의 하안부 등 각 부위들에 대한 올바른 시술법을 보여 줬다.
다음 세션은 ‘관자놀이’, 눈 아래 쪽의 눈물 고랑이 깊게 패어져 있는 상태인 ‘눈물 고랑 변형’, 코끝에서 입술까지의 피부에 생기는 주름을 의미하는 ‘코 입술 주름’ 부위의 시술을 소개했다.
김재우 원장(리엔장의원 명동)은 K-트렌드의 필러 주입 기술과 건강하고 아름다운 입술을 연제로 최근 국내 입술부위 필러 시술에 대해 소개하고 라이브 시술과 함께 직접 설명을 진행했다.
에스테팜 관계자는 “최근 입술 필러 시술은 자연스러운 입술 모양을 선호하는 추세로 입술 필러와 함께 입꼬리 보톡스를 시술해 입꼬리를 올리는 시술도 유행하고 있다”며 “이번 첫 S.A.F.E 행사를 계기로 국내외 다양한 학술포럼을 통해 에스테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테팜은 지난 3월 두바이의 피부미용박람회에서 특허받은 필러 제조공법 'UHD Technology'를 적용한 ‘큐티필 플러스’와 ‘큐티셀’, ‘큐티엘’을 선보여 해외 시장에서의 인지도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