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행, 송가인 향해 다짜고짜 “XX하네” 걸쭉한 입담 깜짝→타격감 제로(화밤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가인과 숙행이 찐친 케미로 웃음을 선사한다.
11월 7일 방송되는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화밤') 88회는'내 고향 화밤시' 특집으로 꾸며져 김용필, 현숙, 고정우, 숙행, 안성준, 고강민이 출연해'화밤' 미스들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진해성의 가을 감성 가득한 무대부터 송가인X숙행의 거침없는 티키타카는 11월 7일 방송되는 화요일 밤의 트롯 갈라쇼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8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송가인과 숙행이 찐친 케미로 웃음을 선사한다.
11월 7일 방송되는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화밤') 88회는'내 고향 화밤시' 특집으로 꾸며져 김용필, 현숙, 고정우, 숙행, 안성준, 고강민이 출연해'화밤' 미스들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숙행은'화밤' 출연 이유를 묻자"'전라도'하면 송가인이 지키고 있다. 그런데 가인이는 진도, 저는 광주와 나주를 책임지고 있다"면서 자부심을 드러낸다. 이에 장민호는 두 사람에게"전라도 사투리 대화를 들어볼 수 있냐"고 요청하고, 숙행은"너무 세 보일까봐"라면서 걱정한다.
송가인이 먼저 대화의 문을 열자 숙행은 다짜고짜"XX하네~"라고 받아쳐 깜짝 놀라게 한다. 하지만 송가인은"전라도 사투리는 절반이 욕"이라며 타격감 제로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고, 상상 이상의 걸쭉한 입담을 보여준 숙행은 모두에게 입단속을 당했다고.
그리고 숙행은 송가인과'데스매치' 대결도 펼친다. 송가인은 숙행에게"진짜 별로"라고 말하는 상황이 펼쳐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붐은 숙행에게 뒤늦은 사과를 전한다. 붐은 오랜기간동안 숙행이 동생인 줄 알고 반말을 했던 것. 이에 대한 숙행의 쿨한 반응이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에는 진해성의 신곡'사랑에게' 무대도 공개된다. 진해성의 가을 감성 가득한 무대부터 송가인X숙행의 거침없는 티키타카는 11월 7일 방송되는 화요일 밤의 트롯 갈라쇼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8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오정연 아찔 각선미, 맨다리 핫팬츠+가죽재킷 입고 스쿠터 라이딩
- 정주연, 결혼 6개월 만 갈라섰다 “10월 결혼생활 정리”[공식입장]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유민 “한지민과 아직도 연락, 최근은 육아하며 연기 활동”(사유리TV)
- 이선균 “유흥업소 종업원에게 속았다” 진술…마약 혐의 사실상 인정?[종합]
- 안혜경, 결혼 후 끝없는 몸매 욕심 “쇄골뼈에 물 담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