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되었습니다' 이재인→김우석 표 하이틴 미스터리 온다

김노을 기자 2023. 11. 6. 14: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U+모바일tv 오리지널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가 론칭을 확정하며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2월 4일 공개되는 U+모바일tv 오리지널 '밤이 되었습니다'는 종료가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 2학년 3반의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다.

시선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를 선보이며 해외의 주목을 받은 '밤이 되었습니다'는 U+모바일tv를 통해 내달 4일 첫 공개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김노을 기자]
/사진제공=이오콘텐츠그룹, STUDIO X+U, 이오엔터테인먼트
U+모바일tv 오리지널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가 론칭을 확정하며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2월 4일 공개되는 U+모바일tv 오리지널 '밤이 되었습니다'는 종료가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 2학년 3반의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다. 저주받은 수련원에 고립된 아이들이 죽음의 마피아 게임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포스터는 피로 얼룩진 강렬한 배경과 그 위에 어지럽게 흩어진 휴대폰으로 눈길을 끈다. 붉은 화면 위로 보이는 시민(CITIZEN), 경찰(POLICE), 의사(DOCTOR), 마피아(MAFIA)라는 단어가 마피아 게임을 연상케 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수많은 휴대폰 사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밝게 빛나는 '마피아' 문구. 과연 누가 마피아일지 시작부터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지금부터 마피아 게임을 시작합니다'라는 카피와 유리 너머로 비치는 손자국, 발자국이 강제로 목숨 건 게임에 참여한 인물들의 절박한 상황을 보여주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인상 깊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밤이 되었습니다'는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방송 전부터 일본, 동남아 등 아시아 지역 방송 채널과 OTT에서 공개가 확정되었으며, 글로벌 OTT 플랫폼 Rakuten Viki를 통해 미주, 유럽 등 총 180여 개국의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렇게 전세계 드라마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한 '밤이 되었습니다'가 예측불허 스토리, 반전 있는 전개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K-콘텐츠 열풍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시선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를 선보이며 해외의 주목을 받은 '밤이 되었습니다'는 U+모바일tv를 통해 내달 4일 첫 공개 예정이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