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슈팅 신작 ‘LLL’ 지스타서 시연… 무대 프로그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신작 슈팅 게임 'LLL'의 지스타 2023 시연 및 무대 프로그램 정보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LLL은 엔씨가 PC·콘솔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오픈월드 슈팅 게임이다.
지스타 관람객은 '파괴된 서울' 콘셉트로 꾸며진 부스에서 게임 내 필드를 체험하고 60여 명이 함께 LLL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엔씨는 오는 16일 오후 3~5시 열리는 엔씨 특별 무대에서 '플레이 LLL'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LL은 엔씨가 PC·콘솔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오픈월드 슈팅 게임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역사가 바뀐 ‘대체 역사’를 기반으로하는 SF 배경이 특징이다.
지스타 관람객은 ‘파괴된 서울’ 콘셉트로 꾸며진 부스에서 게임 내 필드를 체험하고 60여 명이 함께 LLL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시연을 마친 관람객에게는 ‘LLL 마우스 장패드’, 에너지 드링크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엔씨는 오는 16일 오후 3~5시 열리는 엔씨 특별 무대에서 ‘플레이 LLL’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정민주 리드 디자이너가 직접 관람객에게 게임을 소개한다. 무대 프로그램은 엔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관람객은 전용준 캐스터, 김효진 MC, 인플루언서 빅헤드, 레지나와 함께 무대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스틸 시리즈’ 마우스,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초 남기고 세이프…김포공항 비행기 안에서 터진 환호성
- 차도 걷다 다가와 택시에 ‘쿵’…“명품 신발 물어내라”
- ‘탈주범’ 김길수, 현상금 1000만 원으로 상향…사진 추가 공개
- 라이머·안현모, 결혼 6년 만에 이혼…“좋은 동료로 미래 응원하기로”
- 룰라 이상민, 4일 모친상…6년 투병 끝 별세
- 5억대 사기쳐 도박 탕진…전직 축구선수 징역 3년 실형
- 김하성, ML 새역사 썼다…한국인 최초 골든글러브 수상
- 안부 확인하러 온 어머니 흉기로 수차례 찌른 20대 아들 체포
- “나 태우고 가라”…호주서 비행기 놓쳤다고 활주로로 뛰어나간 女 (영상)
- 지드래곤, 경찰 출석…“마약한 적 없다, 염색 탈색도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