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데뷔 4개월만에 2집 컴백, 발전·성장한 모습 보여줄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로베이스원이 컴백 소감을 전했다.
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 두 번째 미니앨범 'MELTING POIN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MELTING POINT'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제로베이스원이 컴백 소감을 전했다.
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 두 번째 미니앨범 ‘MELTING POIN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MELTING POINT’는 순도 높은 얼음이 0도에서 녹는 것처럼, 제로베이스원이 ‘순도 100%’의 몰입과 열정을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새로운 세계를 펼쳐 나가고, 강렬한 음악과 뜨거운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녹이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CRUSH(가시)’는 제로즈(팬덤명)의 사랑으로 꿈을 찬란하게 피워낸 아홉 멤버가 이제 제로즈를 위해 더 단단한 존재가 되겠다는 용기를 가지고, 제로즈를 지키는 가시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김규빈은 컴백 소감을 묻자 "이번 앨범은 저번 앨범과 다른 컨셉이라 좀더 열정적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여러분의 마음을 녹이겠다"고 말했다. 김지웅은 "두번째 이야기를 펼쳐나갈 생각 하니 기쁘고 설렌다. 제로즈 여러분과 행복한 추억 만들고 싶고 다이어리 두 페이지 이야기를 써내려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석매튜는 "첫번째 활동을 했을때 좋은 추억이 많았다. 멤버, 제로즈와 새로운 추억 더 만들수 있는게 기대된다"고 말했고, 한유진은 "데뷔 앨범과 다른 곡으로 이전과 다른 무대의 모습을 보여드릴수있을것 같아 기대된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장하오는 "새로운 매력 보여드릴 준비 됐으니 기대해달라. 건강하고 행복하게 활동하겠다"고 말했고, 성한빈은 "데뷔 앨범 이후 빠르게 두번째 앨범 소개할수있어 기쁘고 설렌다. 제로즈와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분들이 즐길수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김태래는 "미니2집으로 제로즈 마음을 녹일 준비 됐다. 열정적 퍼포먼스로 많은분들께 기대감 안겨드릴수있도록 하겠다"고 전했고, 리키는 "더 강렬한 컨셉으로 컴백해서 다양한 매력 보여드리겠다. 기대해달라"고 자신했다. 또 박건욱은 "1집 데뷔후 4개월만에 2집으로 컴백했다. 빠르게 컴백한만큼 발전하고 성장한 모습 보여줄수있는 제로베이스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MELTING POINT'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김성락 기자 /ksl0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