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공식캐릭터 황비·웅비 홍보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이사장 손병두)는 오늘(6일)부터 17일까지 공식 캐릭터인 황비·웅비를 홍보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1년 11월 리뉴얼 된 황비와 웅비의 두 번째 생일파티 콘셉트로 구성됐다.
10일에는 권경영으로 유명한 배우 권혁수가 황비·웅비 팝업카페 사장으로 출연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촬영할 예정이다.
거래소 공식 SNS에 황비·웅비 홍보캠페인 관련 다양한 콘텐츠도 게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거래소(이사장 손병두)는 오늘(6일)부터 17일까지 공식 캐릭터인 황비·웅비를 홍보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1년 11월 리뉴얼 된 황비와 웅비의 두 번째 생일파티 콘셉트로 구성됐다. 서울사옥 외부에는 6m 높이의 황비·웅비 조형물을 전시하고, 내부에는 황비·웅비 팝업(POP-UP) 카페를 운영한다. 에어팟 맥스, 에어팟 등 다양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일에는 권경영으로 유명한 배우 권혁수가 황비·웅비 팝업카페 사장으로 출연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촬영할 예정이다. 거래소 공식 SNS에 황비·웅비 홍보캠페인 관련 다양한 콘텐츠도 게재된다.
한국거래소 관계자는 “향후에도 캐릭터를 다양하게 활용해 친근하고 국민과 함께 하는 증권시장으로 성장해 나가는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서비스를 강화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유플러스, ITS·자율주행 수주액 1000억 돌파
- [모빌리티 빅뱅]〈6〉MaaS, '제조→서비스' 패러다임 바꾼다
- 삼성 비스포크 큐커 통합, 스마트 구독가전 브랜드 키운다
- “닌자 거북이 다녀갔나” 뉴욕 하수구서 넘친 '초록빛 액체' 정체는?
- “에릭 슈미트 前 구글 회장, 39살 연하 여친 회사에 1300억 투자했는데…”
- GTX 연장·신설 연내 발표…尹 “새로운 산업·일자리 생겨날 것”
- 내수용 K보안…해외 투자자 관심 시들
- 에듀테크, 공교육으로 성큼…AI 학습분석에 SW교육까지
- [신SW상품대상 추천작]에스엠테크놀러지 '독스토리'
- [신SW상품대상 추천작]엘리스그룹 '엘리스L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