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웨이브텍, 펫 전용 대화형 TV '독스플레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써니웨이브텍은 펫 전용 대화형 TV '독스플레이'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독스플레이는 집에 혼자 있는 시간에 외로움, 우울증, 분리불안 등을 겪고 있는 반려동물의 심리적 안정과 즐거움을 위해 만들어진 펫 전용 TV이다.
써니웨이브텍 관계자는 "최근 반려견의 심리적 안정을 위한 펫케어 제품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집에 혼자 있을 반려동물을 위해 홈캠, 영상을 재생시키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에 따라 본 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써니웨이브텍은 펫 전용 대화형 TV ‘독스플레이’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독스플레이는 집에 혼자 있는 시간에 외로움, 우울증, 분리불안 등을 겪고 있는 반려동물의 심리적 안정과 즐거움을 위해 만들어진 펫 전용 TV이다. 올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 2023’에 참여해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집에 혼자 있는 반려견을 홈캠을 통해 상태를 확인하고 영상통화로 소통할 수 있다. 반려견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앱으로 원하는 콘텐츠를 재생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본 제품에서 제공하는 영상 콘텐츠 서비스 독플릭스는 반려견이 좋아하는 장르들로 구성해 어드벤처, 힐링, 먹방, 애니메이션으로 돼 있다. 반려견 눈높이에서 고화질 카메라로 직접 촬영, 제작한 영상과 제휴 콘텐츠가 포함돼 있다.
또한 반려견의 적록색맹과 악성근시, 동체시력 등 사람과 다른 시각적 특성을 고려해 보정해 주는 특허기술을 적용한 도그필터와 강아지의 청력을 고려해 광대역 스피커(40kHz)를 개발해 풍부하고 편안하게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도그스피커가 채용돼 있다.
이외에도 반려견이 좋아하는 음악을 제공하는 도그뮤직, 반려견과 주인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전자액자로 활용할 수 있는 도그포토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스토어(11번가, G마켓, 오늘의집 등)와 몰리스샵 주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11월 메가주 일산, 12월 서울펫쇼에서도 만날 수 있다.
써니웨이브텍 관계자는 "최근 반려견의 심리적 안정을 위한 펫케어 제품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집에 혼자 있을 반려동물을 위해 홈캠, 영상을 재생시키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에 따라 본 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 2024년 신년운세·재물운·오늘의운세 확인하기!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 만에 87억어치 팔리더니…백화점 입성한 이모님
- '천재'로 불리던 억만장자의 몰락…'징역 115년' 위기 처했다
- "작년에 영끌했어야 했는데…" 전셋값 상승에 무주택자 '비명'
- 잘나가던 라멘집 돌연 휴업한 이유가…일본 '초비상'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드라마 한 편 출연했는데, 사후에도 200억…유산 누구에게 가나
- 남현희, '전청조 사기 공범'으로 고소당해…피의자로 입건
- "머리 짧으면 맞아야 하나"…분노한 여성들 '숏컷 캠페인' 활활 [이슈+]
-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속 뻥 뚤리는 3단 고음, 최고 시청률 10.2%
- 패션쇼 선 대만계 모델 얼굴을 백인으로?…범인 정체가
- 차도로 걷던 男, 택시 부딪히더니…"명품 신발 물어내라" [아차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