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한유라와 결혼 전 ‘광장 공포증’ 진단받아”(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겸 가수 정형돈이 18년 전 광장 공포증 진단 경험을 공개한다.
이어 정형돈은 "18년 전 저도 처음 '광장 공포증' 진단받았을 때 약을 처방받았지만 약을 먹는 순간 그 약에 지배당할 것 같아 1주일만 먹고 약 복용을 중단했다"라며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맨 겸 가수 정형돈이 18년 전 광장 공포증 진단 경험을 공개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1세대 스타 강사 문단열과 개인 채널 구독자 150만명을 보유한 가수 문에스더가 출연한다.
이날 문에스더는 “제가 ADHD인 것 같다. 특히 정리 정돈이 잘 안된다”라며 고충을 토로한다. 아울러 옷가지가 쌓여있는 자신의 충격적인 방 상태를 공개한다.
이를 본 MC 정형돈은 “저도 결혼 전 방이 지저분했다. 매니저가 신발을 어디다 벗어야 할지 몰라 안방까지 신고 들어오기도 했다”라고 공감했다. 하지만 문에스더는 자신이 정형돈을 뛰어넘는 역대급이라고 인정해 패널들의 경악을 유발했다.
아울러 문에스더는 “2년 전 극심한 불안을 느껴 병원을 찾았더니 ADHD 진단과 함께 약 복용을 권유받았었다”라며 “근데 약을 먹는 건 자신의 노력이 부족해서인 것 같다는 생각에 스스로 극복하고자 약을 안 먹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형돈은 “18년 전 저도 처음 ‘광장 공포증’ 진단받았을 때 약을 처방받았지만 약을 먹는 순간 그 약에 지배당할 것 같아 1주일만 먹고 약 복용을 중단했다”라며 고백했다.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오정연 아찔 각선미, 맨다리 핫팬츠+가죽재킷 입고 스쿠터 라이딩
- 정주연, 결혼 6개월 만 갈라섰다 “10월 결혼생활 정리”[공식입장]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유민 “한지민과 아직도 연락, 최근은 육아하며 연기 활동”(사유리TV)
- 이선균 “유흥업소 종업원에게 속았다” 진술…마약 혐의 사실상 인정?[종합]
- 안혜경, 결혼 후 끝없는 몸매 욕심 “쇄골뼈에 물 담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