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리조트와 롯데스카이힐CC로 리워즈 확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의 혜택을 롯데리조트와 롯데스카이힐CC 고객에게도 확대했다.
이에 따라 호텔 뿐 아니라 리조트와 골프장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리워즈 멤버십을 확대 적용하기로 했다.
리워즈 멤버십 혜택 확대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롯데리조트 홈페이지에서 리워즈 회원 인증 시 10달러 상당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등급 따라 최대 리조트 객실, 골프장그린피 적립
롯데호텔앤리조트는 1월부터 경영 효율성 제고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호텔과 리조트 사업부를 통합해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호텔 뿐 아니라 리조트와 골프장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리워즈 멤버십을 확대 적용하기로 했다. 리조트 투숙객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객실료 최대 할인, 골프장 이용객은 4인 1팀 기준 그린피를 최대 금액까지 리워즈 포인트가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는 호텔, 리조트, 골프장에서 모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골드 등급 이상의 회원은 워터파크 할인권(최대 4인), 찜질방과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권 2매, 롯데스카이힐CC 그린피 할인 혜택(2023년 기준)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리워즈 멤버십 혜택 확대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롯데리조트 홈페이지에서 리워즈 회원 인증 시 10달러 상당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롯데리조트에 투숙한 리워즈 회원은 등급 산정 기준인 유효 투숙 박수를 3배 적립할 수 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민, ‘악인 전두환’ 찰떡…정우성 잘생김보다 시선강탈 (서울의 봄)
- 권은비, 역시 워터밤 여신…패딩에 가려지지 않는 건강美 [화보]
- 숙행, 송가인에 다짜고짜 “XX하네”…입단속 당한 사연 (화밤)
- ‘아쉽다’ 김하성, NL 2루수 골드글러브 수상 실패
- 하니, ♥양재웅과 999일 기념…알콩달콩하네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