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설인아, 알콩달콩 대학로 데이트 현장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려운과 설인아가 대학로 데이트를 즐긴다.
6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는 21세기 소년 은결(려운 분)과 소녀 은유(설인아 분)의 본격 썸 모드 전환을 예고하고 있다.
자초지종을 모르고 영화관에 홀로 남겨진 은유는 끝끝내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은결에게 분노를 넘어 비참함까지 느꼈다.
은유가 의도적으로 은결을 피하면서 어긋난 관계는 은결의 솔직한 사과와 고백으로 다시금 전환점을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려운과 설인아가 대학로 데이트를 즐긴다.
6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는 21세기 소년 은결(려운 분)과 소녀 은유(설인아 분)의 본격 썸 모드 전환을 예고하고 있다.
1995년으로 타임슬립한 은결은 아빠 이찬의 청력을 앗아간 끔찍한 사고를 막고자 고군분투하고 있다. 특히 2023년, 윤동진(윤도현 분)의 인터뷰를 통해 축제 리허설 무대에서 일어난 사고로 멤버 한 명이 크게 다쳤다는 사실을 알고 이를 취소하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했다. 심지어 밤늦게 몰래 리허설을 한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데이트 도중 은유를 두고 뛰쳐나가기까지 했다.
자초지종을 모르고 영화관에 홀로 남겨진 은유는 끝끝내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은결에게 분노를 넘어 비참함까지 느꼈다. 특히 부모님의 이혼, 자신을 보석함으로 여긴 엄마의 태도 때문에 버려지는 것에 대한 아픔이 있어 은결의 이러한 행동을 용서하기 쉽지 않았다.
은유가 의도적으로 은결을 피하면서 어긋난 관계는 은결의 솔직한 사과와 고백으로 다시금 전환점을 맞았다. 홀로 비를 맞던 은유의 우산이 되어준 은결이 “같이 있자”며 마음을 드러낸 것. 과연 두 시간 여행자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많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은결과 은유가 거리를 좁힌 채 나란히 앉아 있어 눈길을 끈다. 길거리 공연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대학로의 분위기를 만끽하는 두 사람의 얼굴에는 행복한 웃음이 가득해 흐뭇함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서로를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은결과 은유의 진지한 표정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은결은 모든 것을 끝내고 싶다는 은유의 말에 걱정스러운 기색을 드러내며 진심을 담은 위로로 마음을 어루만졌던 터. 이번에도 은결이 은유의 상처를 치유해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보기만 해도 설렘을 자극하는 려운, 설인아의 데이트는 6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진서, 남편이 찍어준 만삭사진 공개 “말로 다 하지 못할 신비로운 시간 8개월째”
- 라이머·안현모, 6년만에 파경 “합의 이혼 결정…서로 응원하기로”[공식]
- ‘스물’ 정주연, 결혼 6개월만 파경 “지난달 합의하에 마무리”
- 박나은, 비키니 여신의 무결점 S라인 (4K 세로캠) [SS영상]
- “병원비 한달에 1000만원…나 못 알아봐” 이상민, 오늘(4일) 모친상 비보
- 박유천, 태국 고위공직자 딸과 결혼 전제 열애 중
- 남현희, 무고 혐의로 피소…“정당한 의혹 제기했는데 명예훼손이라고”
- 올해는 탁재훈 주려나?…딱히 대항마 없는 2023 SBS 연예대상[SS스타]
- “2세 갖고싶다”던 슬리피, 결혼 1년만 임신 소식 “내년 아빠된다”
- 이동건 “관상에 아들 하나 더 있다고” 이동건母 “‘돌싱글즈’ 재밌게봐” 급관심 (미운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