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헷, K팝 판도 뒤흔들 '괴물 신인' 찾는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2023. 11. 6. 11: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헷 주식회사(이하 하이헷)가 특별한 도전에 나선다.

하이헷은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Hi-Hat Global Audition Statement Of Work No.1' 영상을 게재하며 글로벌 오디션 개최 확정 소식을 알렸다.

의상 디자인 스케치와 보컬, 댄스 등 지원 분야를 지칭하는 텍스트, '2023.12.8'이란 의문의 날짜가 클로즈업되며 하이헷이 처음으로 개최하는 글로벌 오디션이 어떤 방식으로 진행될 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하이헷 주식회사

하이헷 주식회사(이하 하이헷)가 특별한 도전에 나선다.

하이헷은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Hi-Hat Global Audition Statement Of Work No.1' 영상을 게재하며 글로벌 오디션 개최 확정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갖가지 서류와 물품들이 테이블 위에 놓인 가운데 분주한 사람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의상 디자인 스케치와 보컬, 댄스 등 지원 분야를 지칭하는 텍스트, '2023.12.8'이란 의문의 날짜가 클로즈업되며 하이헷이 처음으로 개최하는 글로벌 오디션이 어떤 방식으로 진행될 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하이헷은 앞서 총괄 대표 프로듀서 및 안무가 류디(RyuD)를 비롯해 음악투자 및 유통 플랫폼 전문가 이승주, 전문 프로듀서 이규창, 작곡가 겸 프로듀서 리즈(LEEZ), 드뷰(DE VIEW), 칼리(CALi) 등 어벤저스급 제작진을 필두로 글로벌 아이돌 그룹의 인큐베이팅에 매진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이에 하이헷의 첫 글로벌 오디션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하이헷은 지난 2021년 정식 출범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업으로 K팝 전문 제작센터를 세우고 전담 프로듀서, 안무가, 작곡가, 트레이너를 통해 아이돌 그룹 육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종합적인 음악 사업 역량 및 제작 역량을 토대로 음악 산업의 혁신을 이끌 하이헷의 오디션 개최 소식이 전해진 만큼 무한한 포텐셜과 역량을 갖춘 인재들이 적극 참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하이헷의 첫 번째 글로벌 오디션의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