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신곡 ‘Bad News’ MV 티저 오픈! 유니크한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6일 0시 공식 공식 채널을 통해 오픈된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의 타이틀곡 'Bad New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빌런으로 변신한 키스오브라이프의 악행과 경찰과의 추격전이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는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6일 0시 공식 공식 채널을 통해 오픈된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의 타이틀곡 'Bad New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빌런으로 변신한 키스오브라이프의 악행과 경찰과의 추격전이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강렬한 록 사운드와 함께 데뷔곡 ‘쉿 (Shhh)’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벨의 폭발적인 고음, 독특한 곡 전개, 멤버들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40인의 댄서와의 메가 크루 퍼포먼스 등이 일부 공개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특히 마지막 쿠키 영상처럼 등장한 하늘의 멘트는 ‘Bad News’의 뮤직비디오 뒤로 비하인드가 있음을 암시하고 있어 어떤 반전 스토리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는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