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시연 가능 ‘LLL’…‘파괴된 서울’ 콘셉트로 꾸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게임 'LLL'의 '지스타 2023' 시연 및 무대 프로그램 정보를 6일 공개했다.
'LLL'은 엔씨소프트가 PC·콘솔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오픈 월드 슈팅' 장르 게임이다.
지스타 관람객은 '파괴된 서울' 콘셉트로 꾸며진 부스와 게임 내 필드를 체험하고 60여 명이 함께 'LLL'을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17일 15시부터 17시까지 특별 무대에서 'PLAY LLL'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LL’은 엔씨소프트가 PC·콘솔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오픈 월드 슈팅’ 장르 게임이다.
특정 사건을 통해 우리가 알고 있는 역사가 바뀐 ‘대체 역사’ SF 배경이 특징이다.
지스타 관람객은 ‘파괴된 서울’ 콘셉트로 꾸며진 부스와 게임 내 필드를 체험하고 60여 명이 함께 ‘LLL’을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다.
시연을 완료한 관람객에게는 ‘LLL’ 마우스 장패드, 에너지 드링크 등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엔씨소프트는 17일 15시부터 17시까지 특별 무대에서 ‘PLAY LLL’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LLL’ Seed의 정민주 LD(Lead Designer)가 관람객에게 직접 게임을 소개한다. 무대 프로그램은 엔씨(N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관람객은 캐스터 ‘전용준’, MC ‘김효진’, 인플루언서 ‘빅헤드’, ‘레지나’와 함께 무대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참여자는 추첨으로 ‘스틸 시리즈’ 마우스,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