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민주당 중부3군 지역위원회 결의대회 가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충북 중부3군(증평·진천·음성)지역위원회는 당원결의대회를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위대한 대한민국, 다시 일어나 끝내 이기라'는 주제로 지난 4일 음성군 금왕금빛공원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는 민주당의 반성과 쇄신, 겸손과 공감을 통한 민생회복 노력, 윤석열 정권의 일방적 독주 견제 등을 담은 결의문을 채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더불어민주당 충북 중부3군(증평·진천·음성)지역위원회는 당원결의대회를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위대한 대한민국, 다시 일어나 끝내 이기라’는 주제로 지난 4일 음성군 금왕금빛공원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는 민주당의 반성과 쇄신, 겸손과 공감을 통한 민생회복 노력, 윤석열 정권의 일방적 독주 견제 등을 담은 결의문을 채택했다.
특히 청년 신규 당원들이 입당원서를 제출하며 민주당을 선택한 이유와 청년이 바라는 당의 변화상, 앞으로의 과제 등을 이야기하는 행사는 눈길을 끌었다.
홍범도 장군 흉상 철거와 언론 탄압 등을 중단하고 민주주 회복을 촉구하는 피켓 퍼포먼스도 있었다.
서영교 최고위원의 시국 강연은 참석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당원 참여로 제작한 상록수 동영상 노래 합창과 종이비행기 날리기 등도 있었다.
임호선 중부3군지역위원장은 “민주당이 드는 촛불은 서민과 중산층을 되살리는 희망의 촛불이 되어야 한다”며 “원칙과 상식이 지켜지는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음성=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