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 출연

2023. 11. 6. 11:3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빅마마 이혜정, 산부인과 전문의 남편과 갈등 극복했다? ‘금쪽 상담소’ 이후 달라진 결혼 생활 공개!
▶ 메인 요리만 10가지?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이혜정의 푸짐한 한 상을 맛볼 절친들의 정체는?
▶ 이혜정의 인생 멘토 절친 배우 김영옥! 절친한 이혜정을 위해 직접 공수해 온 귀한 선물은?
▶ 빅마마 이혜정과 할미넴 김영옥, 임영웅을 향한 불꽃 튀는 팬심 배틀!?

오늘(6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이혜정’ 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음식뿐만 아니라 맛깔나는 말솜씨로 주부들의 대변인으로 등극한 “얼마나 맛있게요~” 유행어의 주인공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출연한다. 이혜정은 집 앞과 테라스를 가득 채운 장독대와 약 3만 개의 그릇들이 가득한 과천의 3층 전원주택을 공개하며 절친들과의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이혜정의 집에 초대된 절친으로는 이혜정의 유행어를 만들어 준 애교 많은 막내딸 같은 개그우먼 홍윤화와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함께 패널로 출연하며 친분이 생겼다는 한의사 한진우, 그리고 연극 도전으로 인연을 맺은 인생 멘토 배우 김영옥이 등장한다.

사회에서 만나 가족 같은 사이가 됐다는 절친들을 위해 이혜정은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푸짐한 한 상을 차린다고. 이날 그는 입맛을 돋워주는 호박죽과 수삼 무침을 시작으로 이혜정 집안의 특별 레시피가 담긴 전복국, 사태수육, 우럭튀김, 오룡해삼, 대하구이 등 각종 산해진미가 가득 차려져 다리를 위협하는 역대급 16첩 반상을 만든다.

또한 이혜정이 ‘빅마마’란 별명을 얻게 된 사연과 함께 친정엄마에게 물려받은 손맛 DNA와 본의 아니게 트레이닝 받았던 요리 조기교육 과정에 대해 이야기한다. 여기에 요리사의 직업을 반대했던 부모님으로 인해 결혼 후 주부가 된 과거부터 다시 운명처럼 요리연구가의 길을 걷게 된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남편에 대한 속 시원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예능 섭외 1순위가 되었으나, 오히려 남편에게 출연료 반을 요구당했다는 일화가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최근 ‘금쪽 상담소’를 방문한 뒤 달라진 남편과의 관계와 일화도 공개한다. 각각 6년 차, 45년 차, 64년 차의 결혼생활 중인 홍윤화, 이혜정, 김영옥의 각각 다른 결혼 생활 이야기도 전할 예정이다. 또, 소문난 임영웅의 팬인 김영옥과 이혜정은 팬심 배틀까지 벌어진다고.

절친들과 함께 스타의 인생 한 편을 들여다보는 시간,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