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27일 ‘To. X’로 컴백... 1년 9개월 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태연이 오는 27일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태연 다섯 번째 미니앨범 'To. X'(투 엑스)는 27일 발매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To. X'를 포함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태연 다섯 번째 미니앨범 'To. X'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오늘(6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태연이 오는 27일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태연 다섯 번째 미니앨범 ‘To. X’(투 엑스)는 27일 발매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To. X’를 포함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태연이 2022년 2월 정규 3집 ‘INVU’(아이앤비유) 이후 약 1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태연의 독보적인 보컬 매력과 감성을 담은 새로운 명반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또한 태연은 지난 8월 전석 매진, 회차 추가 등 눈부신 기록을 세운 총 8개 지역 12회 공연의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데 이어, 이번에는 새 앨범으로 음악 팬들 곁을 찾아와 ‘믿듣탱’의 막강한 파워를 재입증할 전망이다.
한편, 태연 다섯 번째 미니앨범 ‘To. X’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오늘(6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