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농어촌관광휴양단지 새 이름 맞히고 경품 받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밀양시는 6일부터 19일까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6개 채널을 통해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밀양 농어촌관광휴양단지의 새 이름 'ㅅㅅㅇ 밀양 테마파크'의 초성퀴즈 정답을 맞히고 SNS 채널을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190명)을 제공한다.
밀양 농어촌관광휴양단지가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태어나면서 11월부터 시범운영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밀양시는 6일부터 19일까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6개 채널을 통해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밀양 농어촌관광휴양단지의 새 이름 'ㅅㅅㅇ 밀양 테마파크'의 초성퀴즈 정답을 맞히고 SNS 채널을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19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 대표 누리집과 공식 SNS를 참고하면 된다.
밀양 농어촌관광휴양단지가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태어나면서 11월부터 시범운영을 시작했다. 지난 1일부터 요가컬처타운과 반려동물지원센터가 시범운영 중이며, 스포츠파크, 농촌테마공원, 파머스마켓, 네이처에코리움이 순차적으로 시범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손윤식 공보담당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의 인지도를 높이고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2024년 3월 정식 개장을 앞두고 시범운영 홍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