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아파트’ 뉴욕 한복판에 떴다…이달 ‘이곳’서 분양 한다는데

서찬동 선임기자(bozzang@mk.co.kr) 2023. 11. 6. 11: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광고판’ 타임스퀘어에
이병헌 모델 ‘로열파크씨티’ 광고
인천 검암역 이어 왕길역서 분양
“K-씨티 도시브랜드 알릴 것”
佛 파리·日 시부야 광고도 진행
미국 뉴욕타임스퀘어 광고판에 국내 아파트 광고가 처음 실렸다. DK아시아의 주거 브랜드 ‘로열파크씨티’와 광고 모델인 배우 이병헌의 모습. [사진 출처=DK아시아]
‘세계의 광고판’으로 불리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국내 아파트 브랜드 광고가 처음 실려 주목을 끌고 있다.

부동산 개발사 DK아시아는 자사의 주거 브랜드 ‘로열파크씨티’ 광고 영상을 지난 10월 23일부터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로열파크씨티’는 하이엔드 리조트도시 콘셉트로 인천 검암역에 이어 이달 왕길역에서 분양될 예정이다.

광고 영상은 아파트만 즐비한 기존의 서울 모습이 아니라 도시에서 자연을 느끼며 문화적 감성을 담은 ‘로열파크씨티’만의 매력을 강조했다. 특히 영상에는 K-씨티만의 특징인 아파트 문주와 월드스타 이병헌이 등장해 뉴욕 타임스퀘어를 오가는 전 세계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광고 영상의 배경은 최근 입주를 마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의 실제 모습으로 4805가구의 웅장함과 예술과 문화, 자연과 문화를 담은 감성의 도시를 그려냈다.

뉴욕에 이어 DK아시아는 이달 13일부터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옥외광고를 진행하며, 내년 1월부터 프랑스 파리에서도 브랜드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지속적인 글로벌 광고를 통해 세계시장의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고, 프리미엄 브랜드인 ‘로열파크씨티’를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도시 브랜드이자 K씨티로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DK아시아는 검암역 4805가구에 이어 이달부터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분양에 나선다. 사업이 완료되면 인천 서구 일대 로열파크시티는 총 2만1313가구의 리조트 도시로 거듭나게 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