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前남자친구 던과 또 한솥밥 먹는다 “재결합 NO”[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프로듀싱 팀 그루비룸(박규정, 릴 모쉬핏)이 이끄는 AT AREA(앳에어리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앳에어리어(AT AREA) 측은 11월 6일 뉴스엔에 "최근 현아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던은 최근 앳에어리어에 둥지를 틀었다.
앳에어리어 측은 현아와의 전속계약 체결 관련 "던과의 사적인 사안은 전혀 고려되지 않았고 재결합을 의미하는 것 역시 아니다. 오로지 '현아'라는 아티스트 자체의 역량과 존재감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현아가 프로듀싱 팀 그루비룸(박규정, 릴 모쉬핏)이 이끄는 AT AREA(앳에어리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앳에어리어(AT AREA) 측은 11월 6일 뉴스엔에 "최근 현아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현아는 전 남자친구인 가수 던과 다시 한솥밥을 먹게 됐다. 던은 최근 앳에어리어에 둥지를 틀었다.
앳에어리어 측은 현아와의 전속계약 체결 관련 "던과의 사적인 사안은 전혀 고려되지 않았고 재결합을 의미하는 것 역시 아니다. 오로지 ‘현아’라는 아티스트 자체의 역량과 존재감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현아, 던은 2016년 교제를 시작한 후 2018년 8월 열애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 오다 지난해 11월 30일 결별 사실을 팬들에게 직접 알리며 6년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다. 올 1월 10일 재결합설이 불거졌으나 "사실이 아니다. 친구처럼 편하게 지내고 있는 건 맞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고 부인했다.
두 사람은 2019년 1월 가수 싸이가 이끄는 피 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후 솔로 활동을 하다 지난해 8월 계약 종료와 함께 각자의 행보를 이어 왔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오정연 아찔 각선미, 맨다리 핫팬츠+가죽재킷 입고 스쿠터 라이딩
- 정주연, 결혼 6개월 만 갈라섰다 “10월 결혼생활 정리”[공식입장]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유민 “한지민과 아직도 연락, 최근은 육아하며 연기 활동”(사유리TV)
- 이선균 “유흥업소 종업원에게 속았다” 진술…마약 혐의 사실상 인정?[종합]
- 안혜경, 결혼 후 끝없는 몸매 욕심 “쇄골뼈에 물 담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