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개그우먼, 사기결혼 당하고 유서까지…"전 남편 폭로"(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0년대를 풍미한 유명 개그우먼 A씨가 돌연 자취를 감춘 이유에 대해 "사기 결혼을 당했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6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40회에는 1년 전 단기 기억 상실증을 앓고 있다며 방송에 출연했던 사연자가 근황특집 시리즈 5탄 주인공으로 재방문해 근황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0년대를 풍미한 유명 개그우먼 A씨가 돌연 자취를 감춘 이유에 대해 "사기 결혼을 당했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6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40회에는 1년 전 단기 기억 상실증을 앓고 있다며 방송에 출연했던 사연자가 근황특집 시리즈 5탄 주인공으로 재방문해 근황을 전한다.
5년 전 당한 큰 사고로 인해 뇌 해마가 크게 손상을 입어 단기 기억력이 급격히 떨어졌고 행복한 기억은 하루에서 이틀 정도, 안 좋은 기억은 한 시간 뒤에 잊는다며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던 사연자의 이야기는 당시 800만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얻으며 6,800여 개의 응원 댓글이 그녀에게 쏟아지기도 했다.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근황특집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1년 만에 점집을 다시 찾은 사연자는 남자친구와 함께 등장해 장기기억화하는 연습을 하고 있고, 지난 출연 당시 서장훈의 운동을 열심히 하라는 조언을 받아 그 이후로 운동을 열심히 하며 더 건강해지기 위해 꾸준하게 노력해온 근황을 전했다.
이전보다 기억력이 많이 좋아진 것은 물론, 스트레스로 인해 잠을 못 자 평소 수면 시간이 한 시간이 안 되던 것도 많이 좋아졌다고 전한 사연자는 첫 출연 당시를 회상하며 "응원 댓글을 남겨준 시청자들 덕분에 생활 습관도 개선하고 상태도 많이 호전됐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건넸다.
사연자의 밝아진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웃음 짓던 이수근과 서장훈은 "요즘 다른 고민은 없냐"고 물었고, 사연자는 "요즘 OOOO가 자기 말을 잘 안 들어주는 게 고민"이라고 한탄하며 의외의 고민을 털어놓았다.
1년 만에 보살들을 다시 찾은 사연자가 털어놓은 새로운 고민과 끝내 눈물을 보인 사연, 그리고 두 보살의 아낌없는 조언은 6일 저녁 8시 30분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근황특집 시리즈 5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90년대 개그계를 이끌던 유명 개그우먼도 이날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그동안의 근황을 소개한다.
첫 등장부터 이수근을 기립하게 만든 대선배이자 유명 개그우먼이었던 사연자는 활발히 활동하다 돌연 자취를 감추며 당시 많은 국민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연자는 90년 대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승승장구하며 화려한 삶을 살았지만 '사기 결혼' 이후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이 찾아와 일상생활이 힘들었다고 전했다.
사기 결혼 이후 사람을 믿지 못한다는 그녀는 유서를 써 놨을 정도로 삶의 의욕이 없었지만 자신을 향한 무분별한 루머를 잠재우고자 출연을 결심했다고 계기를 설명했다.
겉으로 보기엔 굉장한 부자처럼 보였던 전 남편의 실상과 더욱 충격적인 소식으로 인해 부부 생활의 마침표를 찍게 된 사연, 2년 전 유서를 써놨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도 털어놔 보살들을 안타깝게 했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DB | 사진제공 KBS joy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