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 고객 정보 최신화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최준우)는 특례보금자리론 등 정책모기지 이용 고객이 대출원리금 납입일 등 주요 안내사항을 정확하게 전달받을 수 있도록 12월 5일까지 '고객정보 업데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사 누리집 또는 '스마트주택금융' 앱에서 주소·휴대전화 번호 등 고객정보 변경내용 입력 후 저장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참여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최준우)는 특례보금자리론 등 정책모기지 이용 고객이 대출원리금 납입일 등 주요 안내사항을 정확하게 전달받을 수 있도록 12월 5일까지 '고객정보 업데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대상은 △특례보금자리론(대면 't'방식 제외) △u-보금자리론(아낌e 포함) △내집마련디딤돌대출을 이용 중인 고객이다. 공사 누리집 또는 '스마트주택금융' 앱에서 주소·휴대전화 번호 등 고객정보 변경내용 입력 후 저장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참여 된다.
누리집에서는 우측의 '고객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팝업을 클릭하면 된다. 또는 국민참여→공지사항→고객 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순으로 진행할 수도 있다.
스마트주택금융 앱으로는 화면 우측 상단의 '메뉴(三)'를 클릭한 뒤 'MyHF'로 접속, 내정보 변경을 진행하면 된다.
HF공사 관계자는 “원리금 납입예정액, 납입일, 연체 등의 정보는 물론 원금상환 유예제도 등을 고객에게 안내하고 있다”며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본인의 대출현황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고 본인에게 필요한 제도를 제때 안내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HF공사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12월 초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핀테크, 자금세탁방지 공동인프라 세운다
- 내년 상반기까지 공매도 '전면금지'
- 국산 LFP 배터리…현대차, 내년 개발
- 웨어밸리 DB 개발도구, GS인증 1등급 획득
- 특허 투자로 스타트업 양성...'특허 엔젤' STO 사업화 추진
- 삼성家, 계열사 주식 2.6조 처분…상속세 납부 차원
- 미래엔, 월 9500원에 초등 전과목 온라인 학습서비스 제공 '초코' 공개
- NIA, '공유데이터 시스템' 실증 사업 시작…데이터 칸막이 없앤다
- LG, AI 인재 양성-채용 '선순환'...멘토링 데이 개최
- 지자체 참여 '혁신융합대학' 예산 집행률 6.4%…“성과관리 점검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