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쿼드러플 타이틀곡…"원더이고, 역대급 완성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가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돌아온다.
크러쉬는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에 정규 3집 앨범 '원더이고'(wonderego) 트랙리스트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는 '원더'(wonder, 여행)와 '이고'(ego, 나) 버전을 선보였다.
관계자는 "완전해지고 싶은 '원더'와 불완전하며 자전적인 크러쉬의 '이고'가 유기적으로 연결됐다. 확장된 그만의 음악 세계를 펼쳐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크러쉬가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돌아온다.
크러쉬는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에 정규 3집 앨범 '원더이고'(wonderego) 트랙리스트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타이틀곡과 수록곡을 스포일러했다.
쿼드러플 타이틀곡을 준비했다. '흠칫'(Hmm-cheat)과 'EZPZ', '미워'(Ego), '어 맨 라이크 미'(A Man Like Me) 등이다. 무려 4곡을 타이틀로 내걸었다.
총 19개 트랙을 수록했다. '뉴 데이'(New Day), '미 마이셀프 앤 아이'(Me Myself & I), '갓 미 갓 유'(GOT ME GOT U), '이고 팀'(Ego's Theme)를 담았다.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노 브레이크'(다이나믹듀오), '딥 앤드'(AMAKA), '새티스파이드'(페노메코), '낫띵 엘스'(김심야), '배드 해빗'(이하이) 등이다.
'먼데이 블루스'(Monday Blues), 'ㅠ.ㅠ'(You), '쉬'(SHE), '산책'(Harness), '나를 위해'(For Days to Come), '기억해줘'(Remember Me) 등도 들을 수 있다.
콘셉트 포토는 '원더'(wonder, 여행)와 '이고'(ego, 나) 버전을 선보였다. 크러쉬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첫 번째 사진은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다른 사진에선 감각적인 느낌을 완성했다. 크러쉬는 밝은 조명 앞에 앉아 있었다. 반려견 두유와 로즈도 등장했다. 훈훈한 모습으로 기대감을 자극했다.
관계자는 "완전해지고 싶은 '원더'와 불완전하며 자전적인 크러쉬의 '이고'가 유기적으로 연결됐다. 확장된 그만의 음악 세계를 펼쳐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러쉬는 오는 14일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사진제공=피네이션>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