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이크원컴퍼니 아이돌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 프로젝트를 6일 정식 공개했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NCT ZONE은 대중적 퍼즐 게임과 도시를 경영하는 SNG 요소에 NCT의 매력이 더해져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게임"이라며 "캐주얼 게임 유저뿐 아니라 K-POP을 즐기는 글로벌 모든 유저에게 사랑받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이크원컴퍼니 아이돌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 프로젝트를 6일 정식 공개했다.
NCT ZONE은 게임만을 위해 촬영한 독점 실사 영상과 이미지를 활용하여 제작된 게임이다. 다양한 콘셉트로 촬영된 NCT 멤버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테이크원컴퍼니에 따르면 NCT ZONE은 약 2년 간 개발 기간을 거쳐 준비한 프로젝트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NCT 멤버가 직접 가창한 게임 공식 OST 발매를 비롯해 포토카드, 게임과 연계된 팝업 스페이스 오픈 등도 준비 중이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NCT ZONE은 대중적 퍼즐 게임과 도시를 경영하는 SNG 요소에 NCT의 매력이 더해져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게임”이라며 “캐주얼 게임 유저뿐 아니라 K-POP을 즐기는 글로벌 모든 유저에게 사랑받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핀테크, 자금세탁방지 공동인프라 세운다
- 내년 상반기까지 공매도 '전면금지'
- 국산 LFP 배터리…현대차, 내년 개발
- 웨어밸리 DB 개발도구, GS인증 1등급 획득
- 특허 투자로 스타트업 양성...'특허 엔젤' STO 사업화 추진
- 삼성家, 계열사 주식 2.6조 처분…상속세 납부 차원
- 미래엔, 월 9500원에 초등 전과목 온라인 학습서비스 제공 '초코' 공개
- NIA, '공유데이터 시스템' 실증 사업 시작…데이터 칸막이 없앤다
- LG, AI 인재 양성-채용 '선순환'...멘토링 데이 개최
- 지자체 참여 '혁신융합대학' 예산 집행률 6.4%…“성과관리 점검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