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배구단-라이프원, 스포츠 뉴트리션 후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프로배구 한국도로공사(이하 도로공사)가 라이프원과 2023-24시즌 공식 스포츠 뉴트리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도로공사 구단은 "라이프원은 스포츠인과 운동선수들이 건강한 스포츠 활동을 지속하고 퍼포먼스 향상과 에너지 공급을 위해 애쓰는 프리미엄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여자프로배구 한국도로공사(이하 도로공사)가 라이프원과 2023-24시즌 공식 스포츠 뉴트리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도로공사 구단은 "라이프원은 스포츠인과 운동선수들이 건강한 스포츠 활동을 지속하고 퍼포먼스 향상과 에너지 공급을 위해 애쓰는 프리미엄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라이프원은 "선수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하이퍼부스트' 제품은 전문 약사와 함께 공동 개발을 진행했다"며 "제품 개발 과정부터 트레이너와 선수들에게 검수를 거친 후 최적 배합을 통해 효과적인 운동 전후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도로공사 구단은 "이번 계약으로 하이퍼 리커버리 스포츠 등 하이퍼 시리즈의 뉴트리션 제품도 함께 후원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기정 라이프원 대표이사(사장)는 구단을 통해 "도로공사 배구단과 함께 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하고 좋은 제품으로 선수들의 퍼포먼스 향상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구단도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좋은 제품들로 더 나은 경기를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기적' 써낸 도로공사 김종민 감독, 3년 재계약…여자부 최고 대우
- 女배구 김세빈, 도로공사 유니폼 V리그 신인 드래프트 1순위
- 김종민 한국도로공사 감독 "김세빈, 충분히 기회주겠다"
- 한국도로공사 이윤정 팀 훈련 합류 25일 현대건설전 동행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