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용 의원, 경북 대곡2리 주민들로부터 감사패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희용 국민의힘 국회의원(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은 5일 지역의 숙원사업인 '우곡면 대곡2리 마을회관 준공'을 위한 경상북도 특별조정교부금 확보에 기여해 우곡면 대곡2리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감사패를 전한 고령군 우곡면 대곡2리의 주민 일동은 정희용 의원이 평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사명감과 솔선수범의 봉사 정신으로 최선을 다했음을 높이 평가하면서,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을 해결한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정희용 국민의힘 국회의원(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은 5일 지역의 숙원사업인 '우곡면 대곡2리 마을회관 준공'을 위한 경상북도 특별조정교부금 확보에 기여해 우곡면 대곡2리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감사패를 전한 고령군 우곡면 대곡2리의 주민 일동은 정희용 의원이 평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사명감과 솔선수범의 봉사 정신으로 최선을 다했음을 높이 평가하면서,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을 해결한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표했다.
우곡면 대곡2리 마을회관 준공은 정희용 의원이 고령·성주·칠곡군의 일부 마을회관과 경로당 신축·리모델링을 위한 도비 확보에 협조한 결과이다.
정희용 의원은 "고령군의 국회의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는데 감사패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숙원사업을 해결할 수 있어 더욱 기쁜 마음이며, 앞으로도 주민분들의 편의를 위해 보다 더 꼼꼼히 살피면서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 의원은 "마을 단위의 숙원사업뿐 아니라, 지역에 특화된 신산업을 발굴해 나가면서 지역발전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10> 오딧세이 시베리아 (스코보로디노)
- 트럼프 향해 "FXXX"…'백설공주' 주연배우, 논란 끝에 사과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유죄'에 "집권 무죄, 낙선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