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 미디어데이 KT 참석 선수 박영현 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위즈가 2023 신한은행 SOL KBO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에 참가하는 선수를 교체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한국시리즈는 LG 트윈스와 KT 위즈가 맞대결한다.
LG와 KT는 1차전 전날인 6일 오후 잠실구장에서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
KT는 당초 고영표(투수)와 박경수(내야수)가 참가 예정이었느나 박영현(투수)이 고영표를 대신해 나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KT 위즈가 2023 신한은행 SOL KBO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에 참가하는 선수를 교체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한국시리즈는 LG 트윈스와 KT 위즈가 맞대결한다.
7일 잠실구장에서 1차전이 시작된다. LG와 KT는 1차전 전날인 6일 오후 잠실구장에서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
KT는 당초 고영표(투수)와 박경수(내야수)가 참가 예정이었느나 박영현(투수)이 고영표를 대신해 나온다.
KT는 "고영표는 경기 대비 훈련 일정으로 인해 박영현이 대신 참가한다"고 설명했다. 박영현은 손동현 등과 함께 올 시즌 정규리그와 가을야구들어 KT 마운드에서 든든한 허리 노릇을 하고 있다.
박영현은 NC 다이노스와 플레이오프에서 4경기에 등판해 5이닝을 소화했고 2홀드 평균자책점 0을 기록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타 김민혁 동점타 KT, NC에 리버스 스윕승 KS 진출
- '29년 만에 숙원 풀까' 염경엽 LG 감독 KS 출사표 "필요 부분 점검"
- 2023 신한은행 SOL KBO 한국시리즈 입장권 6일부터 예매
- 오지환·고영표 참석 2023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개최
- [지스타 2024] 벡스코 수놓은 '몬길: 스타 다이브' 코스프레쇼 (사진)
- 조현준 효성 회장, 기후 위기 대응에 앞장서
- 프랜차이즈 업계 "배달앱 상생안 졸속…빠른 입법 촉구"
- 롯데건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11월 분양
- LF, 닥스·헤지스 등 최대 80% 할인 '블프' 시작
- "서울 분양가 더 올랐다"…한달 만에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