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연애’ 하니, 10세 연상 ♥양재웅과 1000일 기념 데이트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XID 하니(31)가 공개연애 중인 정신과전문의 양재웅(41)과 달달한 커플샷을 공개했다.
하니의 허리를 다정하게 안은 양재웅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하니는 지난해 6월 10세 연상의 양재웅과 교제 중인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의 동생이기도 한 양재웅은 여러 교양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그룹 EXID 하니(31)가 공개연애 중인 정신과전문의 양재웅(41)과 달달한 커플샷을 공개했다.
하니는 5일 자신의 채널에 “999일을 기념하기 위해 우린 만화방에 옴. 떡라면 하나를 나눠 먹고 더파이팅과 간츠를 때리고 있음”이라고 적었다.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팝콘과 당근 모자를 쓴 채 장난스런 포즈를 취했다. 하니의 허리를 다정하게 안은 양재웅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하니는 또 젓가락과 두 사람의 손으로 ‘1000’이라는 숫자를 완성한 사진을 올려 3년여의 시간을 함께해 온 두 사람의 사랑을 과시했다.
한편 하니는 지난해 6월 10세 연상의 양재웅과 교제 중인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의 동생이기도 한 양재웅은 여러 교양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 중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물’ 정주연, 결혼 6개월만 파경 “지난달 합의하에 마무리”
- 남현희, 무고 혐의로 피소…“정당한 의혹 제기했는데 명예훼손이라고”
- 윤진서, 남편이 찍어준 만삭사진 공개 “말로 다 하지 못할 신비로운 시간 8개월째”
- “병원비 한달에 1000만원…나 못 알아봐” 이상민, 오늘(4일) 모친상 비보
- 박유천, 태국 고위공직자 딸과 결혼 전제 열애 중
- 박나은, 비키니 여신의 무결점 S라인 (4K 세로캠) [SS영상]
- 올해는 탁재훈 주려나?…딱히 대항마 없는 2023 SBS 연예대상[SS스타]
- “마약 VS 불면증약” 이선균, 경찰과 엇갈린 주장 속 ‘마담스캔들’은 인정[SS초점]
- 하니♥양재웅, 999일 기념 만화방 데이트…“떡라면 하나 나눠 먹고”
- 뭘 입어도 여신...권은비, 브라톱+패딩 이걸 소화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