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채권 입고 캐시백'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한두희)은 12월 29일까지 '채권 입고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은 비대면 계좌(고객서비스팀 소속) 또는 은행연계계좌 보유 고객이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이 타사에 보유중인 채권을 입고하면 순입고금액별 최대 50만원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한두희)은 12월 29일까지 '채권 입고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은 비대면 계좌(고객서비스팀 소속) 또는 은행연계계좌 보유 고객이다. 단, 영업점 계좌, 법인, 스탁론 계좌 등은 제외된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이 타사에 보유중인 채권을 입고하면 순입고금액별 최대 50만원을 지급한다. 단, CD, CP, 전자단기사채, 외화채권 등은 제외된다.
임주혁 리테일본부 상무는 “변동성이 높은 시장 환경에서 채권을 보유한 투자자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SmartM)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서비스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핀테크, 자금세탁방지 공동인프라 세운다
- 내년 상반기까지 공매도 '전면금지'
- 국산 LFP 배터리…현대차, 내년 개발
- 웨어밸리 DB 개발도구, GS인증 1등급 획득
- 특허 투자로 스타트업 양성...'특허 엔젤' STO 사업화 추진
- 삼성家, 계열사 주식 2.6조 처분…상속세 납부 차원
- 미래엔, 월 9500원에 초등 전과목 온라인 학습서비스 제공 '초코' 공개
- NIA, '공유데이터 시스템' 실증 사업 시작…데이터 칸막이 없앤다
- LG, AI 인재 양성-채용 '선순환'...멘토링 데이 개최
- 지자체 참여 '혁신융합대학' 예산 집행률 6.4%…“성과관리 점검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