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중식당 '페이’ 1주년 기념…상하이 크랩 코스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중식 레스토랑 '페이' 개점 1주년을 기념해 상하이 크랩을 활용한 고급 코스 요리를 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 1주년을 맞이해 가을철 진미이자 고급 식자재인 상하이 크랩을 활용해 특별한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1주년을 기념해 12일까지는 상하이 크랩 코스 이용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식 레스토랑 ‘페이’ 지난해 11월 오픈
상하이 크랩·북경 오리 등 총 7코스…1주년 기념 혜택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중식 레스토랑 ‘페이’ 개점 1주년을 기념해 상하이 크랩을 활용한 고급 코스 요리를 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상하이 크랩 코스는 총 7코스로 구성된다. 해분소롱포·트러플하가우·구채교로 구성된 딤섬 3종을 시작으로 해분 팔진 진금사찜(상하이 크랩)과 크랩찜을 맛볼 수 있다. ‘해분’은 게알과 게살이 포함된 요리를 의미하며, 상하이 크랩의 풍미를 위해 고급 식자재인 샥스핀을 곁들인다.
이어 국내산 전복으로 만든 노깐마 해삼 전복과 북경 오리가 제공된다. 페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북경 오리는 최상급 오리를 사용하며 껍질 손질부터 건조, 훈연 향을 입히는 과정까지 총 이틀에 걸쳐 완성된다. 이후에는 굴짬뽕과 후식이 제공된다.
점심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저녁은 오후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다. 코스를 시작하는 7일에는 디너에 한정해 운영한다. 해당 코스는 1인 22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1주년을 기념해 12일까지는 상하이 크랩 코스 이용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코스 2인 이상 식사 시 테이블당 ‘모엣 샹동’ 샴페인 1병을, 럭키 드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돔 페리뇽’ 1병을 증정한다.
육향성 메인 셰프는 “페이는 지난 1년간 ‘보양식보’, ‘얌차’, ‘추계특선’ 등 프로모션을 통해 각종 중식 메뉴를 총망라하는 미식 공간으로 도약했으며 최근에는 소규모 돌잔치 명소로도 주목받고 있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중식 파인다이닝을 지향하며 앞으로도 품격 있는 요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페이에서 가을 미식 프로모션인 ‘추계특선’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자연송이 전복 샤궈, 북경 오리, 깐풍 장어 바닷가재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7코스로 마련된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안 만나줘” 흉기로 난도질한 조선족...징역 20년 [그해 오늘]
- 탈주 김길수, 어디서 목격됐나 보니 “현상금 500만원”
- “우리도 바람피우자” 상간남 아내에 불륜 제안한 공군 소령
- “두께 2㎝도 안돼” 유리 다리 깨져 1명 사망...인니 ‘발칵’
- "이렇게 만졌어요"…경찰관 주요부위 움켜진 여성
- 전정초 어린시절 사진 공개한 남현희…"남자라고 믿을 수 밖에"
- 목사가 한의사 행세...5만원 받고 침 놓다 사망 ‘집행유예’
- 다면평가 프로그램 보안 뚫은 직원 해고...法 “징계 과해”
- 이선균 "유흥업소 여실장에게 속았다"
- ‘코리안리거 활약은 계속’ 이강인·이재성 나란히 골 맛... 황희찬·김민재도 ‘명불허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