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기욱, 청춘의 ‘파란’

김원희 기자 2023. 11. 6. 0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BW



보이밴드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청춘의 ‘파란’을 보여준다.

기욱은 6일 공식 SNS에 미니 2집 ‘現像(현상) : 소년의 파란’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사진 속 기욱은 스포트라이트가 비추는 무대 위에 당당히 서 있다. 기욱은 퍼 모자와 화려한 패턴의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록스타로 변신했다. 강렬한 비주얼과 달리, 눈물을 연상케 하는 페이스 주얼과 기욱의 아련한 눈빛에서는 시련을 맞이한 공허함이 느껴진다.

정적인 아날로그 이미지를 보여줬던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 이어, 이번에는 조명의 극적인 대비감과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해 판타지 무드를 완성했다.

기욱은 오는 15일 미니 2집 ‘現像 : 소년의 파란’을 발매한다. 신보에는 총 8곡의 자작곡을 수록, ‘솔로 뮤지션’ 기욱의 진화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다. 기욱은 신보를 통해 크고 작은 물결을 의미하는 ‘파란’처럼, 청춘이 매 순간 느낀 감정을 영화의 다양한 장르에 빗대어 풀어낼 전망이다.

6일 오후 3시 미니 2집 ‘現像 : 소년의 파란’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스토리 드로잉 북, 티켓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