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블스' 박서준 "MCU 영화에 나온다는 것, 신기하고 놀라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더 마블스'가 화려한 캐스트의 모습과 배우 박서준의 짧은 소감까지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6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더 마블스'가 공개한 영상은 시너지가 엿보이는 팀업 액션과 배우 박서준의 새로운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더 마블스'가 화려한 캐스트의 모습과 배우 박서준의 짧은 소감까지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6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다른 히어로들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더 마블스'가 공개한 영상은 시너지가 엿보이는 팀업 액션과 배우 박서준의 새로운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주요 인물인 캡틴 마블이 단독 주인공으로서 돋보였던 전작과는 달리 '더 마블스'는 다양한 캐스트들이 연기하는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한국 배우 박서준이 짧지만 강렬한 등장을 예고했다.
캡틴 마블 역을 맡은 브리 라슨의 “박서준은 제가 지금까지 같이 일해 본 사람 중 가장 유명인일지도 몰라요”라고 언급했다. 이어 MCU에 입성한 박서준은 “저도 제가 이 영화에 나온다는 것이 굉장히 신기하거든요. 그냥 저한테 모든 게 다 놀랍죠”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영상에는 이전에는 확인할 수 없었던 그의 촬영 현장에서의 모습 등이 포착한 장면들도 등장했다.
한편, '더 마블스'는 오는 8일 개봉 예정이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일' 멈추지 않는 흥행 질주…한국 영화 흥행 TOP4 등극
- 이와이 슌지 감독 내한 '송강호·배두나와 작업하고 싶어' [인터뷰]
- '플러팅의 인간화' 칭찬에 이동욱 '3일 뒤 생일…선물 받은 것으로 알겠다' [SE★현장]
- 샤이니 데뷔 15주년 기념 '마이 샤이니 월드' 메가박스 단독 개봉
- 정지영 감독 '사회적 문제 다루는 것, 대단한 용기 아닌 끈기·오기 때문' [인터뷰]
- '그대들'에 힘 못쓰는 한국 영화들…'스즈메' 데자뷔인가 [정지은의 무비이슈다]
- '검블유'→'싱글 인 서울' 임수정 재회한 이동욱, 본격 플러팅 로맨스(종합) [SE★현장]
- 이와이 슌지 감독 내한 일정 공개…'키리에의 노래' 홍보차 인터뷰·라디오 방송 출연
-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베일 벗는다…공개 시간은 몇시?
- '청룡의 여왕' 김혜수, 올해 마지막으로 청룡영화상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