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인 서울' 이동욱X임수정, '검블유' 이후 다시 만난 비주얼 커플 "이 조합 다시 보고 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맨스 영화 '싱글 인 서울'(박범수 감독, 디씨지플러스·명필름 제작)이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이어 연기 호흡을 맞춘 이동욱과 임수정의 설레는 비주얼을 공개했다.
짧은 만남에도 열화와 같은 반응을 남겼던 이동욱, 임수정이 '싱글 인 서울'로 다시 만나 특별한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로맨스 영화 '싱글 인 서울'(박범수 감독, 디씨지플러스·명필름 제작)이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이어 연기 호흡을 맞춘 이동욱과 임수정의 설레는 비주얼을 공개했다.
2019년에 방영하여 큰 사랑을 받은 임수정 주연의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헤어진 연인으로 이동욱이 특별 출연해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비주얼 커플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짧은 만남에도 열화와 같은 반응을 남겼던 이동욱, 임수정이 '싱글 인 서울'로 다시 만나 특별한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동욱은 혼자 보내는 시간을 즐기는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논술 강사 영호로, 임수정은 일에 있어서 프로페셔널하지만 일상에서는 허당미 가득한 출판사 편집장 현진으로 변신했다. 또 다시 역대급 만남을 한 두 사람은 '싱글 인 서울'에서 싱글 라이프에 관한 에세이 시리즈를 만드는 작가와 출판사 편집장으로 뜻밖의 로맨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대리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다.
이에 이동욱은 "임수정과 이전부터 인연이 있었기 때문에 굉장히 마음 편하게 촬영했다"라고 말해 이들이 보여줄 로맨스 티키타카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임수정은 "이동욱이 매력적이고 독특한 영호와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느꼈다. 함께 재밌는 영화를 만들어 보고 싶다"라고 전해 두 사람이 어떤 연기 시너지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싱글 인 서울'을 연출한 박범수 감독은 "드라마를 보며 두 사람의 로맨스가 궁금했고 더 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고 꼭 두 사람의 조합을 다시 보고 싶었다"라며 캐스팅 비하인드를 전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이렇듯 모두의 기대를 받는 이동욱, 임수정의 재회는 올 연말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과 따뜻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동욱, 임수정, 이솜,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지이수 등이 출연했고 '레드카펫'의 박범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서희, 나훈아 딸 고백 “연락처 거절 당해..연락 기다립니다”
- 박유천이 또..? '재산 3조' 태국 재력가와 결혼 전제 열애
- ‘케이티♥’ 송중기, 대전 무대 인사 중 깜짝 놀란 이유 “친구가 저기에..”
- '자산' 3조8천억 방시혁→유재석은 '1조'?..“어디다 내 재산을 끼냐?” 버럭
- 안문숙, 큰일 났다? 안소영의 속옷 공개에 “목욕탕 가면 보여달라고..” 발끈 (같이삽시다)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