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국내외 연말 호캉스 프로모션 실시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함께 국내·필리핀 지역 내 인기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호캉스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호캉스 프로모션’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예약 링크를 통해 12월 26일까지 프로모션 참여 호텔을 예약하고 12월 31일까지 투숙하는 고객 중에서 신한 신용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카드 종류와 관계 없이 신한카드 신용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신한카드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스위트 객실 예약 고객 대상 최대 15% 할인을 포함해 객실 및 조식 패키지를 최대 10%를 할인해주고, 숙박당 시그니처 웰컴 드링크 2잔을 제공한다.
단, 페어필드 브랜드 참여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 대신 객실 어메니티를 추가 제공한다.
이 혜택은 필리핀에서는 웨스틴 마닐라, 마닐라 메리어트 호텔, 쉐라톤 마닐라 호텔, 쉐라톤 마닐라 베이, 클라크 메리어트 호텔,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코트야드 일로일로 등 7곳에서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파,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를 포함해 총 23개 호텔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호텔과 연계한 카드 혜택을 마련했다”며 “프로모션 참여 호텔 상세 정보 등 이벤트 세부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