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남자들, 나를 감당 못하더라". 제시, 외국男 주로 교제 이유 공개…"나는 독립적인 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남자들은 나를 감당하지 못한다."
하루에 두갑이나 피웠을 정도로 '골초'였던 가수 제시가 '직방' 금연 비법과 더불어 외국인과 주로 교제한 이유를 밝혔다.
그간 주로 외국인과 교제를 해왔는데, 그 이유는 한국 남자들이 제시를 감당하지 못하기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한국 남자들은 나를 감당하지 못한다."
하루에 두갑이나 피웠을 정도로 '골초'였던 가수 제시가 '직방' 금연 비법과 더불어 외국인과 주로 교제한 이유를 밝혔다.
제시는 5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Psick Univ '피식쇼'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제시는 "나도 결혼해서 애기를 낳고 싶다"라며 "담배 냄새를 이제 못 맡는다. 하루에 두갑 폈다"라고 했다.
헤비 스모커였던 그녀의 금연 비결은 단 한방에 승부를 거는 것. "담배는 한 번에 끊어야 한다. 조금씩 펴서 끊는 게 아니라 한 번에 끊어야 한다. 정말 힘들다"고 털어놨다.
이어 "담배는 끊는 게 아니라 참는다고 하지 않냐"는 말에 제시는 "맞다. 가끔 열받게 하면 피고 싶다. 너무 열받다. 피면 어지러워서 바로 던진다. 이제 못 핀다"고 밝혔다.
제시가 금연 금주를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아이를 낳고 싶다는 것.
그간 주로 외국인과 교제를 해왔는데, 그 이유는 한국 남자들이 제시를 감당하지 못하기 때문. "(각각) 오랜 기간씩 만났다. 나이를 먹고는 외국인들을 많이 만났다"라며 "나는 한국을 사랑한다. 내가 한국인이라 자랑스럽지만 한국 남자들이 나를 감당하지 못하더라. 나는 나한테 '하지 말라'고 지시하는 게 싫다. 나는 독립적인 여자"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상형은 자신을 더 나아지게 하는 남자라고 밝혔다. "지금 원하는 남자는 날 더 나아지게 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남자"라고 강조했다.
한편 제시는 최근 새 싱글 '껌'을 발표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서희, 나훈아 딸 고백 “연락처 거절 당해..연락 기다립니다”
- 박유천이 또..? '재산 3조' 태국 재력가와 결혼 전제 열애
- 전청조, 가슴 절제 자국 공개→“나 전청조 아냐” 거짓말..혼돈의 인터뷰
- '자산' 3조8천억 방시혁→유재석은 '1조'?..“어디다 내 재산을 끼냐?” 버럭
- 안문숙, 큰일 났다? 안소영의 속옷 공개에 “목욕탕 가면 보여달라고..” 발끈 (같이삽시다)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